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코디네이터와 함께하는 박준우 '스타셰프'

EDIN 2015. 7. 13.


  푸드코디네이터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박준우 셰프님의 특강~!




최근 TV속의 요리프로그램을 통해서 많은 '스타셰프'분들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스타셰프'와 함께 '요섹남'이라는 단어들이 탄생했을 정도로 요리에 대한 국내의 관심은 하늘 높이 치솟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푸드관련 직업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많은 학생들이 꿈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스타셰프'로 알려진 박준우 셰프의 특강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 왔습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 박준우 셰프를 특임교수로 위촉했다고 합니다.

음악문학, 미술 등 예술분야에서 탁월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만큼 감각적인 창의력인 요리실력은 이미 많은 검증을 받은 분입니다.

특히나 예술적 감각과 창의성이 기반이 되어야 하는 푸드코디네이터라는 직업에게 절대적인 본이 되는 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인천문예의 푸드코디네이터학과학생들을 위해서 박준위 특임교수님은 특강을 통해서 창의적인 조리 테크닉, 방송요리의 노하우, 맛 감각의 훈련, 요리전문가가 갖추어야할 것들 등에 대해서 교육하고 계십니다.

학생들은 이런 기회를 행운이라고 여기고 있으며, 이와 같은 기회를 통해서 자신들의 꿈을 더 높게 볼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 박준우 셰프를 비롯한 많은 유명한 교수진들의 교육을 통해서 성장해나갈 인천문예의 미래 푸드코디네이터 생들의 앞날이 기대가 되는 군요.

그들의 꿈을 향해 정진해나가는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고 멋있다고나 할까?

게다가 곧 신축캠퍼스로 이전하는 만큼 시설과 환경까지도 최고의 퀄리티까지 갖추게 되어 최고가 될수 있는 완벽한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미래의 식문화를 이끄는 인재인 내년도에 입학할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박준우 셰프 외에도 유성남 셰프, 홍신애 셰프, 파올로 데 마리아 셰프, 여경래 셰프등 걸출한 국내외의 교수진들이 함께하고 있기에 더더욱 푸드코디네이터라는 꿈을 현실로 만들어 드리고 있답니다.

인천문예에서는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하고 있답니다.


  이상으로 인천문예의 푸드코디네이터 교수진으로 오신 박준우 '스타셰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