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코디네이터학과 박준우교수의 '가지가지한다'

EDIN 2015. 8. 19.



  푸드코디네이터학과의 박준우교수님의 '가지가지한다' 예비스쿨 특강!!




세계의 대표적인 외식산업 인력 양성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 지난 13일에 푸드코디네이터학과를 비롯해 12개의 학과의 16학년도 신입생들을 초청하여 예비스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새롭게 이전한 신축캠퍼스의 대규모홀인 '로이아트홀'에서 진행된 만큼 학교의 규모도 알 수 있었습니다.

학교 비전소개부터 특급 교수진들의 멘토특강, 재학생 선배들의 학교생활 이야기, 학과별모임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는데요.





특히나 이날에 멘토특강으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의 박준우 교수님이 참석해 특별한 시간을 함께 나눴었습니다.

특강의 앞부분에는 '냉장고를 부탁해'와 비슷하게 진행하였고, 이 후에는 짤막한 강의, 질의응답시간 등을 가졌습니다.

처음에는 낯선 학교에서 낯선친구들과 있어서 어색어색해 대답도 잘 안하던 친구들이 특강을 조금씩 들으면서 몰입했는지 나중에는 대답도 잘하고 큰 호옹도 보내줬답니다.

푸드코디네이터학과외에도 초대된 16학년도 예비신입생들이 함께 들었던 특강으로 많은 학생들의 아주 좋아했던 시간이었답니다.





이날 진행되었던 특강에서의 요리는 '가지가지한다' 라는 메뉴였는데요.

나중에 듣고 보니 방송에서도 선보였던 요리라고 하네요.

또한 셰프의 자리에 어떻게 오게 되었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들려주셨습니다.

푸드코디네이터학과 학생들은 이날 특강을 통해서 다시한번 자신들의 꿈에 대한 열정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에는 학과별로 모여서 담당교수님, 학과 선배, 동기들과의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푸드코디네이터학과 학생들은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학생들과 함께 모였었는데요.

교수님꼐서 학과 커리큘럼, 현장실습, 취업 등에 대해서 설명 후 학생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 후 선배들과 동기들과 간단한 담소를 나누었다고 합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푸드코디네이터학과에서는 16학년도 신입생을 계속 모집중에 있다고 합니다.

인천문예에서는 여러분들의 꿈을 위한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