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파티플래너과 공모전에 도전해볼까?

EDIN 2015. 12. 29.

  파티플래너과 공모전 수상!~~~~




최근 KT&G북인천지사가 주관하여 열린 '상상펀드의 활용방안 공모전이 개최됐으며, 이 공모전에서 파티플래너를 꿈꾸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재학생들이 참가하여, 대상, 우수상, 장려상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파티플래너에게 있어서 무엇보다도 중요한 기획력, PPT, PT 등의 수업은 이와 같은 공모전에서도 그 우수성이 그대로 드러났습니다. 최근 대학의 수많은 학과 들 중에서도 파티플래너과가 각광받고 있는 만큼 인천문예 파티플래너과정의 이러한 소식은 주목할 만하죠.





사실, 인천문예 파티플래너과정은 국내 최초의 파티플래너 교육을 시작하였으며, 그렇기에 역사와 전통을 지닌 우수한 교육기관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미국의 EMMY시상식 연출', '아시안게임-아시아음식문화축제 기획,연출, 운영', '도쿄테이블웨어 페스티벌 10년 연속 수상' 등 수많은 국제 규모의 이벤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우수한 교육이 이뤄지고 있는 만큼 전문대 파티플래너과 그 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죠.





국내 최초의 파티플래너 교육을 시작한 만큼 이미 졸업생의 수는 상당하며, 파티, 이벤트 산업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죠. 수많은 공모전 수상, 300여개가 넘는 산학협력업체로 인턴십, 현장실습, LA Premier로의 해외연수 등으로 경험, 경력을 토대로 우수한 실력을 인정받아 인천문예 역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처럼 대학의 파티플래너과보다 더 주목받고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는 인천문에에서는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다고 합니다. 





전문대 파티플래너과와 동일한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인천문예의 파티플래너과정과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파티이벤트과정에서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특히나 지난 7월 신축캠퍼스로 이전하면서 지하 1층 지상 10층의 캠퍼스에서 더욱 체계적인 교육과함께 최고의 교육환경까지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이곳에서 함께 파티플래너로 나아갈 여러분들의 도전만이 남았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