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왜 난 몰랐을까?

EDIN 2015. 12. 29.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난 왜 몰랐지??!!!




요즘 주변만 살펴보아도 취미로 요리를 시작한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요즘 요리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부쩍 늘어났죠. 그러면서 셰프라는 직업과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직업이 있습니다. 바로 셰프테이너라고도 불리는 푸드스타일리스트입니다. 이미 몇몇 대학에서는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를 통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을 정도죠.





맛으로만 평가하던 과거와는 달리 이제는 맛, 스타일링, 디자인 등의 복합적 요소를 통해 음식을 평가하는 시대가 오면서 맛의 깊이와 감동을 담아내는 푸드스타일리스트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져만 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스타셰프'들의 활약을 통해서 셰프라는 직업에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대학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대학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보다 더욱 큰 주목과 사랑 그리고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국내 최초의 푸드스타일리스트 교육을 시작했으며,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와 동일한 전문학사학위취득을할 수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입니다. 





최초라는 타이틀과 함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통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국내 최고라 평가받는 교육환경, 시설,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습니다. KBS아트비전을 비롯해 특급호텔 등 300여개의 산학협력업와의 교류를 통해 인턴십의 기회와 현장실습의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의 본고장에서만 배울 수 있는 식문화, 식재료, 기술, 레시피, 노하우, 트렌드를 위해서 방학마다 해외연수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으며, 지하 1층 지상 10층의 도심형 신축캠퍼스로 이전을 통해 교육시설까지 최고의 환경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 대학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를 비롯해 가장 먼저 푸드스타일리스트교육을 시작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전문대와 동일한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푸드스타일리스트와 4년제와 동일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푸드코디네이터에서 모집중에 있으며, 최고의 교육을 받고 싶다면 지금당장 인천문예에 도전해보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