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웨딩플래너과 엄지 척!!^^b

EDIN 2015. 12. 29.

  웨딩플래너과 엄지 척!! ^^b



현재 높은 성장기대치를 가지고 있는 산업으로 미래가 매우 촉망받고 있는 직업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MICE산업과 관광산업 그리고 웨딩산업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웨딩은 사실 오랜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으로의 전망이 매우 밝은 것은 일생에 단 한번 뿐인 웨딩은 누구에게나 특별한 날이며 가장 기억하고 싶어하는 날인만큼 그 하루를 위해 사용하는 비욕역시 어마어마 합니다.





하지만 이전에는 웨딩홀에서만 결혼식을 진행했던 과거와는 달리 특별하고 기억에 남기기 위해서 웨딩플래너라는 전문가를 통해 색다르면서도 자신만의 특별한 웨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마음과 생각을 하는 젊은이들이 늘어나면서 웨딩플래너라는 직업이 각광받기 시작했으며, 지금에 와서는 대학의 웨딩플래너과로 개설되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을 정도이죠. 또한 여성유망직종에도 선정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대학의 웨딩플래너과와 동일한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더 오래전부터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이 시작되었으며, 최초의 웨딩플래너교육을 시작한만큼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체계적이며, 국내에서 가장 완벽에 가까운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웨딩플래너과정이 있습니다. 





최초, 최고, 완벽이라는 수식어처럼 국내 최고의 웨딩기업인 듀오를 비롯해 마리진, 보테가마지오 등 300여개의 기업, 기관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현장방문, 현장실습과 인턴십의 기회가 제공되고 있음은 물론이고 취업연계까지 이어지면서 국내 웨딩플래너교육의 최고 기관으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방학마다 해외의 선진 웨딩문화를 체험하고 경험하기 위해 해외연수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서 세계 웨딩 산업의 트렌드, 동향분석, 문화 등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환상적이고 완변한 교육환경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지난 8월에 세계 우수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곳으로도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이죠!!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대학의 웨딩플래너과 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웨딩플래너로써 타인의 특별한날에 감동과 추억을 남겨주길 원한다면, 바로 이곳 최고의 교육이 이뤄지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 도전해보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