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특별한 교수진과 함께~!!

EDIN 2016. 1. 5.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특별한 교수진과 함께 해볼래?




올 한해, 아니 작년 한해 요리관련 분야에 대한 국내의 사랑과 관심이 얼마나 높았는지는 다양한 곳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수시1,2차 예년 대비 요리관련 분야 학과 지원자수 증가, 경쟁률 증가 그리고 취미로 요리를 시작하는 사람의 수가 증가 하는 등 주변에서도 요리 관련 분야가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영향은 위에서도 보았듯이 수험생들에게도 미치고 있습니다. 이미 정시모집일정이 마감된 이때에 다른 해보다 경쟁률과 지원자수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어 커트라인으로 합격 불합격을 판단하기 어려워져 많은 학생들이 불안아닌 불안을 떨고 있다고 합니다. 요리관련 분야 학과중에서도 요즘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푸드스타일리스트과역시 같은 현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함께 주목받고 있는 푸드스타일리스트교육처가 있는데요. 





대학의 푸드스타일리스트과와 동일한 전문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한 인천문예문예실용전문학교의 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입니다. 왜 이곳이 주목을 받고 있는가 하니, 국내 최초의 푸드스타일리스트 교육을 시작한 곳으로 이미 수많은 전문가를 배출하였고, 그 기간동안 많은 노력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인정받아 작년 8월에는 세계 우수 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곳으로도 인정 받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은 특별한 만큼 교수진 역시 특별하신 분들이 함께하고 계십니다. 중국요리의 대가로 알려져 있는 여경래 교수, 스타셰프 박준우 교수 등이 함께하고 계십니다. 이러한 우수한 교수진이 함께 하고 있기 때문에 졸업후 Olive 스타셰프, 홍콩 MOMOJEIN레스토랑 헤드셰프 등의 특급 졸업생들이 탄생할 수 있는 것입니다.





현재 이처럼 우수한 교육과 시설, 환경을 갖추고 있는 만큼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인천문에실용전문학교의 푸드스타일리스과정에서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꿈을 눈앞의 현실로, 아니 더 큰 꿈을 이룰 수 있게 이끌어주는 인천문예에서는 여러분들의 거침없고 과감한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