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세계 최고로 우뚝서다!

EDIN 2016. 1. 4.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세계 최고로 우뚝서다!!



스타셰프, TV 요리프로그램 등을 통해 2015년 한해 동안 요리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던 해가 아닌가 합니다. 이제는 요리를 넘엇 외식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그 결과 셰프, 파티쉐 이외에도 아동요리 지도사, 푸드스타일리스트, 요리치료사 등 외식산업이 더욱 세분화 되어지고 전문화가 되어졌습니다. 그중에서도 대학입시를 앞둔 수험생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바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입니다.





셰프라는 직업과 아티스트가 하나가 되었다고도 볼 수 있는 푸드스타일리스트는 음식 맛의 깊이를 더해주고, 감동을 담아내는 직업으로 알려져 있죠. 주방에만 있던 셰프가 이제는 플레이팅, 푸드데코레이션 등과 함께 고객에게 음식까지 직접 서비스하는 엔터네이너의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그만큼 푸드스타일리스트라는 직업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수험생들을 이 전문직종에 종사하기 위해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대학으로 진로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흐름과 함께 국내에서 최초로 푸드스타일리스트교육을 시작한 교육기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미 수많은 푸드스타일리스트를 배출하여 방송푸드스타일리스트, 특급호텔 푸드스타일리스트, 레스토랑등 다양한 분야에서 푸드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도록 우수한 교육을 자랑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입니다.





kbs를 비롯한 300여개의 산학협력업체로 현장실습, 인턴십을 통해 현장경험력을 늘력 어떤 상황에서도 쉽게 적응하고, 바로 현장에 투입이 가능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우수한 인재들이 양성되고 있기 때문에 취업률 역시 100%를 달성하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푸드문화가 발달한 해외에서도 인정받아 많은 학생들이 해외취업에도 성공하였습니다.





이처럼 국내 대학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보다 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2년제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과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푸드코디네이터과정이 있으며, 이 두 과정에서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주엥 있습니다. 신입생 모집이 거의 막바지에 이른만큼 고민하기에는 시간이 많이 부족하니 지원하고 고민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