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지금이 도전 할 때!!

EDIN 2015. 12. 31.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푸드스타일리스트과가 올 한해 많은 폭의 지원수가 늘어났다고 합니다. 그만큼 홀 한해 푸드관련 분야의 성장새를 엿볼 수 있죠. 그 중에서도 이제는 단순히 주방에서 요리만 하던 주방장의 시대는 갔다고 합니다 주방에서의 요리는 물론 고객에게 직접 서비스를 전달하는 셰프테이너가 되어야한다고 하는데요. 이때 필요한 푸드스타일링!! 그로인해 푸드스타일리스트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아져습니다 .





국내의 몇몇 대학의 푸드스타일리스트과가 있지만 가장 많은 관심과 사랑과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은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입니다. 파티플래너전문교육이 이뤄지고 있으며, 박준우  교수, 여경래 교수 등 기본조리 실력부터 탄탄하게 교육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푸드스타일링, 데코레이션등의 기술을 배움으로써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은 식공간연출의 대회인 도쿄테이블웨어 페스티벌에서 10년연속 수상중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KBS아트비전을 비롯해 300여개의 업체와의 M.O.U.체결로 인한 인턴십, 현장실습의 기회와 해외연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운영되고 있죠. 그만큼 실무경쟁력을 갖춘 글로벌인재로 양성을 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은 2년제 전문학사학위 과정이며, 이와 함께 4년제 학사학위 과정인 푸드코디네이터과정이 준비되어 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이 두 과정에서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취업률 100%라는 놀라운 수치를 직접 경험해보고 싶다면 더 늦기 전에 도전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