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웨딩플래너과 그 특별함 속으로!~

EDIN 2015. 12. 31.

  웨딩플래너과 그 특별함 속으로~~~




대학진학을 앞둔 수험생들의 웨딩플래너에 대한 관심이 매우높아져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여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 이유 인즉은 여성유망직종중 하나이며, 21세기 유망직종으로도 선정되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전 세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성장기대치가 매우 높은 산업으로도 분류되어 많은 투자와 연구, 발전을 이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5년이 채 되지 않은 대학의 웨딩플래너과보다 더 오래전부터 전문 웨딩플래너를 양성하고 있는 교육기관이 있습니다.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웨딩플래너과정으로 대학과 동일한 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세계 우수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곳입니다. 국내 최초로 교육이 시작된만큼 그 오랜 시간동안 수많은 노력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이 이뤄지고 있으며, 그 우수성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 웨딩 기업인 듀오를 비롯해 보테가마지오, 마리진 등 300여개의 기업과 M.O.U.체결을 통해서 현장방문, 현장실습, 인턴십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현장에서 쌓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남들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인재들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보다 웨딩산업이 더욱 발달한 해외와의 교류를 통해 해외연수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세계 웨딩 트렌드, 선진 웨딩문화, 웨딩연출, 웨딩기획 등 국내에서는 접할 수 없는 경험들을 토대로 글로벌 웨딩플래너를 양성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웨딩플래너과정입니다. 





이처럼 특별함이 가득한 만큼 인천문예의 웨딩플래너과정은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미래의 유망직종을 꿈꾸고 있는 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죠. 인천문예는 특성화된 전문직종을 양성하고 있는 만큼 수능, 내신 성적없이 면접으로만 신입생을 모집하는 만큼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모집을 전문학사학위과정인 웨딩플래너과정과 학사학위 과정인 웨딩프로듀서과정에서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