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웨딩플래너학과, 연이은 100%의 취업률 보여!

EDIN 2016. 1. 4.

  웨딩플래너학과, 연이은 100% 취업률 보여!




웨딩산업에 대한 각 국에서의 각별한 사랑은 앞으로 더욱 지속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지금도 높은 가치를 가진 산업임과 동시에 미래에 잠재적인 가치가 더욱 높아 이 산업에서의 선진을 위해 많은 나라에서 투자와 교육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여성유망직종과 함께 21세기 유망직종으로 선정되면서 수험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학의 웨딩플래너학과!





이처럼 웨딩산업의 인재를 꿈꾸며 대학을 웨딩플래너학과로 진학하려는 수험생들이 늘어나면서 떠오른 또다른 교육기관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국내에서 웨딩플래너 교육을 최초로 시작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웨딩플래너과정입니다. 국내 최초의 교육처 답게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지난해 8월에는 세계 우수교육기관으로도 선정되었습니다.





게다가 올해에는 국내에 2년제 전문학사학위 과정의 웨딩플래너교육만 있는것에 더하여 최초의 4년제 학사과정인 웨딩프로듀서과정을 신설하여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웨딩플래너의 우수한 교육은 이미 웨딩플래너 졸업생들을 통해서 잘 증명된 바 있습니다. 5년연속 100%의 취업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리진, 클럽웨딩, IT웨딩, 파티오나인 등 국내 특급 웨딩기업으로 취업을 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최고의 웨딩플래너교육기관인 만큼 우수한 교육환경과 시설로 인해 국내 최대 웨딩기업인 듀오를 비롯해 마리진, 보테가마지오 등 300여개와의 M.O.U. 체결을 통해  현장실습, 현장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우수한 교육커리큘럼을 갖추고 있기에 지금까지 매년 100%라는 취업률을 선보일 수 있었던 것입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2년제 전문학사학위의 웨딩플래너과정과 4년제 학사학위의 웨딩프로듀서과정에서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대학의 웨딩플래너학과과 주목받으면 받을 수 록 국내의 웨딩플래너교육을 대표하는 만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인천문예에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