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호텔외식조리과 중식의 대가와 함께 !

EDIN 2016. 1. 27.

  호텔외식조리과 중식의 대가와 함께~~




EBS 세계견문록아틀라스, SBS 중화대반점 등에서 활약하고 계시는 여경래 셰프는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까지도 휩쓴 중식의 대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이미 100대 조리명인으로 선정되었을 정도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계신 셰프중 한분입니다. 특히나 중식도로 화려한 테크닉 구사가 일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계시며, 현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 있는 '홍보각'의 오너셰프로도 활동하고 계십니다. 





최근 호텔외식조리과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셰프에 대한 국내의 사랑은 각별한데요. 동일한 2년제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교육기관에 여경래 셰프님이 교수로써 매주 정규 교육과정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해에는 세계 외식산업 관련 우수 인재양성 대표교육기관으로도 선정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바로 그곳입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호텔외식조리전공은 1:1 맞춤형 수업을 시작으로 최첨단 시설, 장비, 조리도구를 갖추고 있으며, 특급 호텔을 비롯한 300여개의 업체와의 산학협력, 해외연수프로그램등 다채로운 교육환경이 강점이 곳입니다. 이런 강점은 셰프가 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현장실무경험, 현장 경험에서 차별화를 두어 매년 100%라는 취업률까지 기록하고 있죠.





2년제 호텔외식조리과와 동일한 전문학사학위 취득까지 가능하다보니 셰프를 꿈꾸고 잇는 많은 학생들에게 끊임 없는 사랑을 받고 있으며 더불어 올해는 특히나 지원자수가 크게 증가했을 정도 입니다. 여경래 교수를 비롯해 박준우 교슈, 박정연 교수, 오지희 교수, 문민정 교수 등 최고의 실력을 가진 교수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호텔외식조리전공을 비롯해 총 12개의 전공에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국내, 아니 중국, 아니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여경래 교수님과 함께 세계의 외식산업을 이끌어나갈 주인공이 되고자 한다면 지금당장 용기를 내보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