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호텔조리전문학교 우수함으로 무장했다.

EDIN 2016. 1. 14.

  호텔조리전문학교 우수함으로 무장했다.




작년 한해 '스타셰프' 분들의 방송매체를 통한 활약으로 수많은 신조어들을 만들어 냈을 만큼 외식산업계에도 많은 변화를 불어왔습니다. 너무나도 당연시 여겼던 '식', 즉 외식산업이다 보니 성장이나 변화에 대해서는 관련 종사자가 아닌 이상 관심을 가지지 않았었죠. 하지만, '스타셰프'들의 활약을 통한 외식산업의 관심은 교육분야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많은 수험생들은 그 어느때보다 호텔조리학과를 지원했을 정도로 그 영향력이 어디까지 미쳤는지 알수 있죠.





그런데 셰프라는 직업은 그 어느직업보다도 실무경험, 노하우, 숙련도는 매우 중요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수업중 실습수업의 비중이 비교적 자유로운 호텔조리전문학교로 진학을 통해 실무중심형 셰프가 되고자 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곳으로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있으며, 작년 8월에는 외식산업 우수 인재양성 세계 대표 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곳으로도 선정된 곳입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호텔조리전문학교를 대표하는 만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300여개 업체와의 산학협력을 통한 현장실습, 현장방문, 인턴십의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 명문 조리학교와의 교류를 통해 연수프로그램이 이뤄지고 있으며,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수상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호텔조리전문학교를 대표하는 만큼 2014년도에는 '아시안게임 - 아시아음식문화축제' 공식 대표학교로 선정되어 기획, 연출, 운영을 직접 담당하기도 했죠. 현재 이처럼 우수한 교육환경과 기회가 주어지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호텔외식조리과정에서는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막바지 일정이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젠 여러분들이 도전할 차례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