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호텔조리과 나라면... 여길 선택하겠어!

EDIN 2016. 1. 13.

  호텔조리과 나라면... 여길 선택하겠어!





한때 미니스커트가 유행하던 때가 있었고, 뿔테안경이 유행하던 때가 있었고, 나팔바지가 유행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유행까지라고 하긴 그렇지만, 요리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집중되고 있는 만큼 호텔조리과 지원률 역시 예년보다 높은 경쟁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대학에서 호텔조리과를 신설하여 신입생을 모집할 정도로 얼마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지 실감이 되는데요. 일각에서는 무분별한 신설로 인해 제대로 갖춰지 못한 교육을 받지 않을까라는 우려도 있습니다. 이런 우려 가운데 실무중심형 인재를 양성하여 100%라는 취업률을 보여주고 있는 교육기관이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학의 호텔조리과와 동일한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지난 8월에는 외식산업 인재양성 세계 대표 교육기관 다섯 곳중 한곳으로 선정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호텔조리과정이 바로 그곳입니다. 수많은 인재들을 배출했으며, 그 가운데는 Olive SHOW 스타셰프인 임희원 셰프도 있으며, 수많은 해외 호텔취업, 국내 대기업, 특급호텔로 취업을 하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80%에 육박하는 실습수업으로 시작해, 산학협력이 되어있는 특급호텔로 인턴십의 기회제공은물론 취업연계까지 , 추가로 해외 명문 요리학교로 떠나는 해외연수프로그램 등은 국내, 아니 전 세계에서도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만큼 대학의 호텔조리과보다도 우수하다는 평가는 물론 국내를 대표하는 교육기관이라는 의견이 다분하죠.





이처럼 체계적인 교육커리큘럼, 차별화된 전문교육을 토대로 글로벌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호텔조리과정에서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모집일정이 막바지에 접어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이 고민을 하고 있는 지금 이시간에도 과감하게, 거침없이 도전하는 사람들이 그 자리를 하나씩 채워가고 있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