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2년제 호텔조리과 그이상의 가치를 느껴볼텨?

EDIN 2016. 1. 5.

  2년제 호텔조리과 그 이상의 가치를  





호텔조리 분야가 관심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외식산업은 이미 많은 대학에서 2년제 , 4년제 호텔조리과를 개설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이와 비교하여 더욱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교육기관이 있죠.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호텔조리과정입니다.





인천문예 호텔조리과정은 이미 세계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죠. 지난해 8월에는 세계 외식산업 인재양성 대표 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곳으로도 선정되었고,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수상하면서 어쩌면 국내보다도 해외에서 더 잘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여경래 셰프, 박준우 셰프가 방송매체를 통해 스타셰프로 등극하면서 이 두분이 인천문예 교수진으로 계신 것이 알려졌고, 그 이후 많은 수험생들이 인천문예에 주목을 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2년제 호텔조리과와 동일한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80%에 육박하는 실습수업을 바탕으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100%라는 취업률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취업처 역시 특급호텔, 대기업 외식사업부 등으로 퀄리티 있는 곳으로의 취업한 것이 밝혀 지면서 더욱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2년제 호텔조리과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재학중, 방학중 진행되는 인천문예만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서 차별화된 경쟁력과 경험, 경력을 갖추어 취업할때도 경력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처럼 특별함이 가득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여러분들의 꿈을 실현시켜주기 위한 최고의 교육커리큘럼과 교육환경, 시설을 갖추고 있답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호텔조리과정에서는 2년제 호텔조리과와 동일한 전문학사학위 과정에서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셰프의 꿈을 가지고 있다면, 최고의 교수진, 차별화된 경쟁력, 최고의 교육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는 이곳에서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