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웨딩프로듀서학과 세계로 뻗어나가는 !!

EDIN 2016. 1. 4.

  웨딩프로듀서학과 세계로 뻗어나가는 !!




미래에 가지고 있는 잠재적 가치가 높은 고부가가치산업으로 웨딩, MICE, 관광산업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웨딩산업은 급성장을 하고 있는 산업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국내에 국한된 것이 아닌 전 세계 웨딩산업이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만큼 전 세계에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만큼 국내 대학에서는 웨딩프로듀서학과를 개설하여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죠. 





하지만, 대학의 웨딩프로듀서학과는 채 몇년이 되지 않았으며, 2년제 전문학사학위 과정밖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웨딩플래너 양성 교육을 최초로 시작하였으며, 최초로 4년제 학사학위 과정을 최초로 시작한 교육기관이 있습니다.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웨딩프로듀서학 과정입니다. 최초 교육의 시작인 만큼 역사와 전통 그리고 문화를 가지고 있는 곳이죠.





특히나 우수한교육을 인정받아 지난 8월에 선정한 세계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되었음은 물론이고, 대학의 웨딩프로듀서학과보다 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인천문예에는 2년제 전문학사 취득이 가능한 웨딩플래너과정과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웨딩프로듀서과정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의 웨딩플래너 교육처이자 역사와 전통을 갖추고 있는 만큼 국내 최고의 웨딩기업인 듀오를 비롯해 보테가마지오, 마리진 등 300여개의 기업과 M.O.U. 체결을 통해 인턴십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실무경험, 현장경력은 큰 경쟁력이 되어 취업연계까지 이어져 100%라는 취업률을 매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청년실업, 취업난 등 속에서도 유독 성장세를 보여주며 앞으로 더욱 채용인원이 늘어날 것으로 보이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웨딩산업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국내 최초, 살아있는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웨딩플래너교육의 선전을 이끌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를 통해 그 꿈을 눈앞의 현실로 만들어 보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