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웨딩플래너과 역시라는 말밖에는!!

EDIN 2016. 1. 5.

  웨딩플래너과 역시라는 말밖에는!!




웨딩산업은 국내를 넘어서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성장하기 위해 많은 투자와 교육이 이뤄지고 있는 산업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앞으로의 전망이 매우 밝으며, 국내에서는 취업난과 청년실업 속에서도 많은 채용이 있을 것으로 전망되면서 특히나 여성들이 많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야입니다. 이미 몇몇 전문대에서는 웨딩플래너과를 개설하여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기도 하죠.





그런데 웨딩플래너를 꿈꾸는 학생들이 가장 우러러보는 곳은 다름아닌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웨딩플래너과정입니다. 인천문예는 국내 최초의 웨딩플래너교육을 시작으로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과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그만큼 수많은 졸업생들이 이미 웨딩플래너로써 활동을 하고 있죠.





그만큼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웨딩플래너과정은 이미 웨딩산업에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웨딩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는 듀오는 4년제 이상이 지원이 가능한 이곳에 인천문예에서는 실습, 인턴십을 나가고 있으며, 취업까지 가능하답니다. 그만큼 인천문예는 4년제 웨딩 교육이상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것이죠.





인천문예 웨딩플래너과정은 듀오 외에도 보테가마지오, 마리진 등 국내 유명 웨딩업체와 산학협력을 통해서 현장실습, 현장방문, 인턴십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현장 경험력을 길러내어 차별화된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체계적인 교육과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기에 매년 100%라는 취업률을 보일 수 있는 것이 아닐까요?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웨딩플래너과정과 함께 이번 16학년도에 신설한 4년제 학사학위 과정인 웨딩프로듀서과정에서 신입생 모집을 위한 일정이 막바지로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꿈을 조금이라도 더 빨리 그리고 더 확실하게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지금 고민하고 있는 그 사이에도 다른 과감한 학생이 그 자리를 채워가고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