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호텔조리과 세계대회출전 기회!!!

EDIN 2015. 12. 31.

  호텔조리과 세계 대회출전 기회 얻다!!



국내 그리고 세계에서 열리는 요리대회를 꼽으라면 정말 수도없이 많은 대회가 매년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권위 있는 대회중 하나인 홍콩 이금기에서 주최하는 '이금기 요리대회'가 있습니다. 특히나 올해처럼 외식산업 관련학과, 즉 호텔조리과에 관심이 늘어난 이때에 세계 대회 역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대학의 호텔조리과 학생들이 참여가능한 '이금기 대학생 요리대회'가 얼마전에 진행되었습니다.





각 대학의 호텔조리과마다 대회를 개최하여 챔피언을 선발하고, 선발된 챔피언들끼리 본선대회를 여는 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대회는 특별히 세계 대회출전의 기회와 홍콩연수의 기회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특히나 이금기 요리대회의 심사위원단 중 한분이신 여경래 교수님께서 계신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호텔조리과정에서도 진행이 되었으며, 챔피언 역시 선발되었죠.





인천문예의 경우 전문학교로써 2010년 전문학교 최초로 본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참가 첫 해부터 입상을 하면서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로 매년 참가하여 수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중국요리의 대가로 알려져 계신 여경래 교수님께서 매주 정규 커리큘럼을 통해 재학생들을 직접 교육하고 계시고 있기에 위대한 스승으로 부터 최고의 제자가 탄생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인천문에실용전문학교 호텔조리과정은 우수한 성과를 매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00%라는 취업률을 달성 할 수 있었으며, 최고의 교수진들이 있기에 최고의 셰프가 될 수 있는 길을 가장 정확하게 짚어주고 계십니다. 현재 인천문예는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으며, 여러분들이 고민하고 있는 지금 시간에도 용기있는 사람들에 의해 모집정원이 하나씩 채워지고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