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호텔외식조리과 함께 가요~~

EDIN 2016. 1. 14.

  호텔외식조리과 함께가요~~




인간의 역사와도 함께 했다 할 수 있는 '식'은 우리 삶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요소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과거부터 외식산업에 대한 연구와 발전은 지속되어져 왔으며, 앞으로도 지속될 분야죠. 그런데 최근 다양한 방송매체에서 스타셰프들의 활약으로 외식산업이 주목받으면서 인식역시 바뀌게 됩니다. 우리에게 필요하지만, 고된 직업으로만 인식되던 요리사에서 이제는 타인에게 행복과 감동을 주는 셰프라는 직업으로 인식이 바뀌게 됩니다. 이와 같은 사회분위기 속에 호텔외식조리과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학의 호텔외식조리과가 주목받고 있는 한편, 작년 8월 외식산업 우수 인력 양성 세계 대표 교육기관 다섯 곳중 한곳으로 선정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호텔외식조리과정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외식관련 대학의 하버드라 불리는 미국의 CIA를 비롯해 코넬대학, 일본의 도쿄대학원, 독일의 마에스타와 함께 선정된바 있습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호텔외식조리과정은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교육커리큘럼역시 80%에 육박하는 실습수업으로 진행되고있으며, 이를 통해 실무중심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300여개의 업체와 산학협력을 통해 현장실습, 현장방문, 인턴십의 기회가 제공되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취업연계까지 매우 우수하여 매년 100%라는 놀라운 취업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이처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교육환경, 교육시설, 교육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호텔외식조리과정에서는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모집일정 역시 막바지에 접어든 만큼 모집정의 빈자리도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럴때 가장 필요한 것은 여러분들의 꿈을 위한 거침없는 도전이 아닐까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