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제과제빵전문학교 최고의 실습실 !

EDIN 2016. 5. 8.



최근 디저트 시장이 활성화되고, 메이저급으로 성장하면서 파티쉐 직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죠. 이처럼 증가하는 관심덕에 파티쉐를 꿈꾸는 학생들도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제과제빵전문학교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처럼 디저트교육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고의 실습실을 갖추고 있는 교육기관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름아닌 지난해 지하 1층 지상 10층의 도심형 신축캠퍼스로 이전한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입니다.

이곳이 화제가 된 이유는 !! 바로 아시아 최고의 아이돌 스타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한류드라마의 촬영장으로 선정되었기 때문입니다. 






제과제빵전문학교 중에서도 으뜸되는 시설을 갖추었으며, 제과제빵실력 역시 우수해 촬영 소품으로 사용될 빵, 케이크 등 제작, 스타일링까지 맡게되었죠. 특히 재학생들은 배우들의 손모델로도 촬영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최고의 시설 못지 않게 최고의 교육까지 이뤄지기에 가능한 것이죠 !






특히 이번에 촬영하는 드라마는 중국 유명 포털사이트에서 1차 방영을 시작하고, 이후 국내를 비롯해 아시아권 전역에 방송되는 한류드라마로 굉장한 이슈와 주목이 되고 있죠. 최첨단 실습실과 대형 홀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 아름다운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더해져 있기 때문에 촬영지로 선정이 된 것이죠. 





제과제빵전문학교 중 최고의 실습실, 최고의 교육커리큘럼을 갖춘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국내 최초의 디저트 특성화 교육의 시작과 커피디저트 융합교육을 시작한 곳으로 매년 100%취업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특1급 호텔 베이커리, 대기업 외식사업분야 등 퀄리티 역시 높은 곳으로 취업에 성공하면서 재학생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습니다.







이처럼 한류드라마 촬영지로도 선정되고, 최고의 교육과 시설을 갖춘 제과제빵전문학교 대표 ICA 인천문예는 지난해 외식산업관련 우수인재 '세계 대표 교육기관'으로도 선정되면서 전 세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은 바 있습니다. 현재 ICA에서는 2년제 전문학사학위 과정인 제과제빵디저트 전공에서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