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 어린이를 위한 푸드코트!

EDIN 2016. 5. 12.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과 더불어 4일간의 연휴를 맞이했었죠. 그런데 올해 어린이날이 94회라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94번째의 어린이날을 맞이해 인천광역시 영어마을 ICEV에서 「어린이날 영어축제」가 개최됐었습니다.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제 2캠퍼스인 ICEV에서 개최되었던 축제인만큼 호텔외식조리전공, 제과제빵디저트전공, 푸드스타일리스트전공, 파티플래너전공 재학생들이 푸드코트를 비롯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직접 운영했습니다. 





푸드코트에는 츄러스, 떡볶이, 닭강정, 핫도그 등 푸드스타일리스트전공과 호텔외식조리전공, 제과제빵디저트전공 학생들이 직접 푸드코트 부스 기획부터 음식조리, 판매, 서비스까지 모든 과정을 담당했는데요. 이와 같은 경험으로 컨설팅, 메뉴개발, 매장운영 등에 대해서도 일부분이나마 경험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였다고 합니다.




국내 최초로 푸드스타일리스트전공을 개설해 셰프+디자인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 ICA 인천문예에서는 방송요리진행, 셰프테이너, 메뉴컨설턴트, 호텔셰프, 푸드코디네이터, 푸드스타일리스트 양성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하 1층 지상 10층의 최첨단 신축캠퍼스로 이전하면서 조리교육과 스타일링 교육에 최적화된 실습실환경까지 보유하면서 재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죠.





이와 같이 교육부문, 취업부문에서 모두 만족하면서 매년 진학률 90%를 넘고 있습니다. 대학 평균의 진학률이 50%정도밖에 되지 않는 것에 비하면 말도 안되는 수치이죠! 그만큼 한번 ICA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전공을 선택한 학생들은 후회없이 그 꿈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볼 수 있죠.





현재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2년제 전문학사학위 과정인 호텔외식조리전공과 4년제 학사학위 과정인 푸드코디네이터전공에서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외식산업관련 종사자로써의 꿈을 꾸고 있는 여러분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용기있는 자가 취할 수 있다는 것처럼 여러분들의 용기가 아름다운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