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파티플래너 특강 NOMAD 대표의 스토리텔링!

EDIN 2016. 5. 17.



파티플래너에게 중요한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창의성, 기획력, 추진력, 리더십, 다방면의 지식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스토리텔링 역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꼽히고 있죠. 



최근 파티플래너를 꿈꾸는 청년들에게 점차 성장하는 국내 파티산업에서 중요한 인물들이 될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과 효과적인 글쓰기 노하우'라는 주제로 특강이 이뤄졌다고 합니다. 이번 특강은 힐링&트레블 미디어 매체인 'NOMAD' 대표인 윤용인 작가님이 직접 진행하셨다고 합니다.




힐링&트레블 미디어 매체인 'NOMAD'는 기존의 단순한 여행사의 방식을 벗어나 여행을 통해 힐링과 이야기를 만드는 여행사로 큰 주목을 받고 있죠. 이 곳의 대표인 윤용인 작가님은 기자 및 딴지일보 사업국장을 역임했으며, 그 기간동안 쌓아온 여행경력 15년은 전 세계의 웬만한 곳은 다 발 도장을 찍었다고 볼 수 있죠. 이렇게 쌓아온 경험으로 다양한 여행상품과 관련 도서를 출판하고 있으며, 색다른 여행을 제시하는 기획자이자 작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기자, 딴지일보의 사업국장으로 있으면서 쌓인 스토리텔링과 글씨기에 대한 노하우를 파티플래너로서 상대방에게 확실한 기획의도를 전달하고 설득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뿐만아니라 세계 각국을 돌아다니면서 경험한 각국의 파티문화의 생생한 현장 경험담까지 덤으로 들려주면서 매우 유익할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는 2년제 과정인 파티플래너전공과 4년제 과정인 파티이벤트전공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로 10년째의 교육역사를 가진만큼 국내에서 독보적인 파티플래너교육기관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쌓아온 체계적인 교육커리큘럼은 그어디에서도 찾아보기 힘들며, 수많은 졸업생들은 이미 현장에서 그들의 역할에 충실히 하며 업계의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국내 파티문화의 성장과 세계적인 파티플래너로서의 꿈을 꾸고 있다면, 그 꿈을 이루어줄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도전이 그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