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검정고시 수시로 대입 도전해 볼까 ?

EDIN 2016. 5. 13.


지난 4월 10일에 치러졌던 2016년도 제 1회 검정고시가 5월 12일인 어제 합격자 발표가 났습니다.  7천여명 가량 응시했던 이번 검정고시에서 70%가 합격을 했으며, 그 중 고졸 검정고시를 응시한 분들이 절반가량인 약 2천여명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고졸 검정고시 응시자의 대다수가 50대의 만학도였던 과거와는 달리 대학진학을 목적을 둔 10대 20대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대학진학을 목적을 두고 고졸 검정고시를 응시하는 수가 증가하는 만큼 검정고시 수시에 대한 관심 역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검정고시 특별전형으로 선발하는 대학의 수가 점차 줄어듬에 따라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점차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검정고시 수시가 어려워짐에 따라 일반고교 졸업생들과 동등한 조건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는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검정고시 합격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수능, 내신 성적은 보지 않고 면접을 통해서 인성, 적성, 재능, 열정, 분명한 목표 등을 평가하여 선발하고 있어 일반고교 졸업생, 고졸검정고시 합격자 모두에게 동등한 조건으로 자격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검정고시 수시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는 파티플래너, 푸드스타일리스트, 셰프, 파티쉐, 바리스타, 웨딩플래너, 호텔딜러 플라워공간디자이너 등을 양성하고 있는 특성화된 전문 교육기관으로 매년 다재다능하고 유능한 인재들을 양성하여 100%의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반고교 졸업생, 고졸검정고시 합격자 모두에게 동등한 조건으로 선발해 매년 일정 수 이상의 검정고시 학생들이 입학하고 있으며, 매년 진학률 90%를 달성하고 있어 교육부문, 시설부문 등 모든 요소에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기부대상, 인천교육대상, 교육부장관표창 등을 수상하면서 우수한 교육기관임을 인정받기도 했죠. 검정고시 수시로 고민하고 있다면, ICA 인천문예 신입생모집에 도전해봄직 하지 않나요?





현재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일반고교 졸업생은 물론 검정고시 수시를 준비하는 고졸검정고시 합격생들을 대상으로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꿈을 이루어줄 교육기관이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