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호텔제과제빵과, 디저트특성화 교육!

EDIN 2016. 5. 25.



요리에 대한 관심이 부쩍늘어나면서 외식산업에 대한 관심까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디저트시장은 그 현장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죠. 디저트시장은 최근 백화점 등에서 가장 큰 이윤을 창출하는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디저트존 등을 통해 각종 유명 디저트업체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성장한 디저트 시장으로 인해 많은 수험생들은 파티쉐를 꿈꾸며 호텔제과제빵과로 진학하고 있죠.






이처럼 호텔제과제빵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지난해 디저트, 요리, 식음료 등 외식산업 관련 인재를 양성하는 세계 교육기관중 우수한 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곳으로 선정된 ICA 인천문예 제과제빵디저트전공이 다시금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디저트시장이 성장할 것을 예측해 국내 최초로 디저트특성화 교육을 실현시킨 곳으로 그당시에 입학했던 많은 학생들이 지금 현업에서 가장 우수한 인재들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들 덕분에 ICA 인천문예는 다른 호텔제과제빵과와 다르게 업체들이 먼저 찾는 교육기관으로 성장했으며, 지금도 시대를 앞지른 교육으로 수많은 우수한 인재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호텔식 제과제빵은 물론 아티장스타일의 제과제빵과 디저트 아트, 플레이팅 디저트 등 디저트 전문 교육과 쇼콜라티에, 슈가크래프트 등 폭넓은 교육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앞선 교육으로 졸업한 학생들은 업체에서 원하는 인재로 성장하여 매년 100%의 취업률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 취업처 역시 특급 호텔 베이커리는 물론 대기업 외식사업부, 베이커리 브랜드 메뉴개발팀 등 질적인 부분에서도 만족도 100%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나 진학률 역시 90%이상을 보여주면서 이제는 ICA 인천문예 입학은 곧 취업으로 이어진다 라는 이야기까지 나올 정도죠. 호텔제과제빵과로 파티쉐를 꿈꾸고 있다면 인천문예 어떠신가요?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제과제빵디저트전공은 수능, 내신 성적은 보지 않고 면접을 통해 재능, 적성, 인성등을 평가하여 선발하는 만큼 열정과 꿈을 가지고 있는 여러분들이라면 누구나다 도전이 가능합니다. 지금도 고민하고 있는 지금 이시간에도 모집정원의 한자리한자리가 용기있는 자들로 채워지고 있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세요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