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파티플래너 원하는 인재상이 여기에?

EDIN 2016. 6. 9.


국내 처음으로 파티플래너 교육을 시작한 ICA 인천문예는 올해로 10년째 교육역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해가 거듭할수록 ICA 인천문예의 교육커리큘럼과 교육환경은 나날이 체계적이며, 탄탄해져가고 있습니다. 이처럼 체계적이며 탄탄해져가는 교육커리큘럼은 업계에서 딱!! 원하는 인재상을 배출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죠!!


그럼 지금부터 ICA 인천문예의 프로패셔널한 파티플래너 만들기 프로젝트를 함께 보실까요?









Imagine 교내 파티실습


지난해 지하 1층, 지상 10층의 신축캠퍼스로 이전하면서 교내에서 더욱 다양한 파티가 이뤄질 수 있는 시설을 갖추었습니다. 

1F 야외파티가 가능한 가든파티존, 영화관으로도 활용되며 각종 영상장비와 함께 이벤트가 열리는 문화공간존

9F 원탁 좌석 300석, 좌석 500석이 가능한 대형 파티가 가능한 로이아트홀

10F 스카이라운지 안부러운 스카이파티존

을 갖추고 있어, 실제 파티 이상의 실습을 교내에서 무한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험으로 다양한 경험을 지닌 파티플래너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Carnival 파티이벤트 현장실습


실제 파티플래너의 역할을 경험할 수 있는 파티이벤트의 현장실습의 기회가 학생들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국제 규모의 행사들도 학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죠.

대표적인 것으로는 '14 인천아시안게임 - 아시아음식문화축제와 '11 미국 Emmy Awards 시상식이 있습니다.

국내 교육기관에서는 유일하게 이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일들이죠.


이 외에도 '그린플러그드', '서울디자인리빙페어', '부산모터쇼', '그린뷰티박람회' 등 페스티벌&박람회 현장실습과 '샤넬 VIP', 'BMW 신제품', '에르메스 S/S', '토리버치 VIP', '벤트 E Class 런칭'등 명품 브랜드 VVIP 파티, '올뉴소렌토 쇼케이스', '나이키 VIP', 'H&M 오프닝 파티', '스와로브스키 런칭파티', '인피니티 프로모션' 등 기업 프로모션 파티 등의 다양한 현장실습의 기회가 끊임없이 학생들에게 주어지고 있습니다.








Activity 글로벌 파티 경쟁력


국내 파티문화가 큰 성장을 이뤘다고는 하지만 아직은 미국, 일본, 유럽에 비하면 부족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에 따라 ICA 인천문예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파티플래너를 양성하기 위해 해외연수프로그램을 독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국 파티시장을 움직이는 파티이벤트그룹인 'LA Premier'와 연계해 진행되는 파티연수와 세계적인 파티와 이벤트의 패러다임을 제시한 '와일드 플라워 린넨'과 연계해 진행되는 연수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파티와 웨딩의 신선함을 제공하고 있는 일본의 '블로섬오므나오꼬' 파티 프로듀서 연수까지 진행되고 있죠.


이를 통해 세계적인 파티플래너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프로패셔널한 파티플래너 만들기 프로세스!! 어떠셨나요?

하지만 이것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는 사실! 2년과정인 파티플래너전공과 4년과정인 파티이벤트전공에서 벌어지는 무수한 경험과 이벤트들 여러분들도 경험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ICA는 여러분들의 거침없는 도전을 응원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