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 '홍대칼국수와 족발' 현장실습!

EDIN 2016. 6. 22.




전문 푸드스타일리스트를 양성하는 ICA 푸드코디네이터전공 재학생 이 '홍대칼국수와 족발'의 메뉴화보 촬영 현장실습을 다녀왔습니다. '홍대칼국수와 족발'에서 실제로 활용될 제품 화보를 촬영하기 위해 직접 푸드스타일링과 촬영기법을 통해 성공적인 메뉴촬영을 마쳤다고 합니다. 단 한장의 완성작을 위해 끝없는 손길이 필요하고, 수백장의 사진을 촬영하는 등 많은 고생을 했지만, 그 뒤에 오는 뿌듯함은 말로 표현 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ICA 인천문예는 KBS아트비전을 비롯해 300여개의 기업과 MOU를 체결해 푸드스타일리스트라는 재학생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실습과 현장방문, 인턴십의 기회를 끊임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홍대칼국수와 족발' 현장실습 외에도 프랜차이즈 '황금소' 신메뉴 푸드스타일링, Olive TV '신동엽 & 성시경은 오늘 뭐 먹지?' 현장실습, 리빙매거진<에쎈>부록잡지촬영 푸드스타일링 현장실습, 채널A '구원의 밥상' 푸드스타일링 현장실습, 백설 믹스제품 레서피&스타일링 단행본 촬영 현장실습 등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전문 푸드스타일리스트 양성을 위해 2년제 전문학사학위 과정의 호텔외식조리전공과 4년제 학사학위 과정의 푸드코디네이터전공을 운영하고 있는 ICA 인천문예는 지난해 세계 외식산업관련 우수인재를 양성하는 세계 대표 교육기관 5곳 중 한곳으로도 선정되면서 전세계의 주목과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현재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미래의 푸드산업을 이끌어갈 우수한 푸드스타일리스트를 양성하기 위해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수능, 내신 성적은 보지 않고 면접을 통해 인성, 적성, 재능 등을 평가해 선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등학교 졸업(예정) 동등 이상학력만 갖추고 있다면, 누구든 도전이 가능하다는 사실!!!!!

ICA는 푸드스타일리스트를 꿈꾸고 있는 여러분들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