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제과제빵전문학교 한류드라마 촬영현장~!!!!

EDIN 2016. 6. 21.




ICA 제과제빵전문학교가 지난해 중순 경에 신축캠퍼스로 이전을 했었습니다. 지하 1층, 지상 10층의 캠퍼스로 유럽형 스타일의 캠퍼스로 실습실도 최고, 대규모 연회장, 영화관 등을 갖추게 되었죠. 이처럼 국내 교육기관 중 최고의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는 이곳에 어마어마한 일이 생겨버리고 맙니다!!






아시아 최고의 아이돌 그룹인 '엑소(EXO)' 그룹 중 한 명인 수호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한류드라마 '하와유 브레드'의 촬영지로 선정된 것입니다!! 특히나 이번 드라마는 중국의 유명한 포털사이트에서 1차로 방영을 한뒤 국내를 비롯해 아시아권 전역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에 ICA 제과제빵전문학교에서는 최첨단 실습실 협찬 외에도 촬영 소품으로 사용될 용(Dragon)공예빵, 케이크 등을 제작해 지원했습니다.








ICA 제과제빵전문학교의 경우에는 국내 유일의 디저트 특성화교육을 하고 있는 곳으로, 최근 디저트시장이 뜨거운감자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 분야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토대로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호텔식 제과제빵에서만 그치는 제과제빵사가 아닌 디저트 아트, 쇼콜라티에, 슈가크래프트, 디저트 플레이팅 등 전문 파티쉐를 양성하고 있는 것입니다.







현재 한류드라마 '하와유 브레드'는 모든 촬영이 마쳤다고 합니다. 이제 방송을 위한 편집 등의 사전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최첨단 신축캠퍼스를 통해서 많은 인기와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ICA 제과제빵전문학교에서는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