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바리스타전문학교 시설이 왜?

EDIN 2016. 7. 13.


국내 커피 교육기관 중 가장 많이, 가장 큰 커피 머신을 보유한 ICA 바리스타전문학교는 현재 바리스타 교육에 가장 적합한 환경과 시설을 갖추고 있기로 유명하죠~! 지난해 지하 1층, 지상 10층의 신축캠퍼스로 이전한 ICA 인천문예는 최고의 시설을 갖추게 됩니다. 커피 현장을 그대로 재현한 실습실에 최고의 커피머신과 기물까지 보유하면서 바리스타 교육에 최적화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처럼 바리스타 교육에 최적화된 환경을 갖춘 ICA 바리스타전문학교는 최대 규모의 커피머신, 로스팅머신 등의 커피는 물론 와인, 식음료, 디저트 실습실까지 최고의 기자재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나 최근 커피시장이 식음료로 확장되고, 디저트 등 영역이 확대됨에 따라 다재다능 한 인재를 원하는 것에 맞춘 최고의 교육시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ICA 바리스타전문학교가 최고의 시설을 갖춘곳이라 절실하게 느껴지는 것은 교내실습실이 국내외 자격증 취득시험 공식 인증기관으로 선정된 것에 있습니다. '유럽 SCAE 국제 바리스타', '영국 WSET 소믈리에', '미국 CSW 소믈리에', '캐나다 티소믈리에', 'ADI 커피바리스타', 'KWAC 와인소믈리에' 등의 국내외 자격증 시험이 치뤄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곳 ICA에서는 해외연수를 통해 '남아공 Cape Peninsula University', '인도네시아 발리 Esperto', '하와이 Kona Coffee Farm', '이태리 LAVAZZA coffee', '일본 UCC coffee', '프랑스 L'ecole du vin' 등의 자격증 취득도 가능하죠.






현재 이곳 ICA에는 2년제 과정의 커피바리스타전공과 4년제 과정의 카페비즈니스전공에서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최고의 시설을 갖춘 ICA 바리스타전문학교에서 여러분들의 꿈을 위한 도전을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바리스타를 꿈꾸고 있는 여러분의 꿈을 세계적인 바리스타로 이끌겠습니다. ICA는 여러분들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