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인천문예전문학교 수시모집정보

EDIN 2013. 7. 1.

 

 

 

  현재 수시분할모집중인 인천문예전문학교 수시모집 정보 입니다.

일단 가장먼저 본교에 수시모집 하기위해서는 가장먼저 홈페이지 오른쪽 상담에서 온라인원서접수를 하셔야 하는대요.

참고로 온라인 접수시 추천인을 기재하시면 ! 수시모집시 전형료 는 면제라는거 ~ 꼭 ! 체크해두세요 ~

 

 

 

 

 

  국내 최초 문화예술 전문학교 인천문예는 인재모집차원의 예비모집을 시작으로 현재 수시분할모집 중입니다.

전문학교 수시모집은 서류10%+자기소개서20%+심층면접70%로 무시험 전형 (내신, 수능미반영)으로 학생선발을 하고 있습니다.

무시험이라고 ? 그럼 안좋은거 아냐? 아니죠 ~ 전문학교에서도 충분한 이론교육 과  높은실습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원서접수후 서류면접을 통과하시면 저희 면접담당선생님이 면접안내전화를 드릴 겁니다 !

여기서 궁금한것들이라던지 고민거리 확실하게 풀고넘어가셔야 된다는거 ~

 

 

 

 

 

  수시모집 중인 인천문예전문학교 에대해서 모르시는분들 계실수도 있으니까 짧게 설명드리자면 !

4년제 대학교 졸업과 동일한 학사학위 와 2년전문학사학위를 취득할수 있는 학교로서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해외연수의 기회와 원어민강사가 직접 지도하여 효율이 입증된 제2캠퍼스 를 활용한 원어민영어교육 과 제3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자체현장교육으로 타 학교들과 는 차별화된 점입니다.

 

학생들간에 커뮤니티 활동이 왕성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학생들의 학교생활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수준입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수시모집 정보 에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