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제과제빵과실습수업 통일캉파뉴&호밀 무화과

EDIN 2014. 6. 12.

  호텔제과제빵과실습수업 통일캉파뉴&호밀 무화과

 

 

호텔제과제빵과 친구들에 제빵수업 입니당 ~

 

 

 

 

 

 

이번에 사용할 르방 ~ 빵빵하게 발효되었습니다.

호텔제과제빵과 친구들 발효해두고 한참있다가 보고 잘못된줄 알았다는;; 에피소드가.....

 

 

 

 

 

 

호텔제과제빵과 친구들이 계량해둔 재료들 ~ 왼쪽사진이 통밀캉파뉴 ~   오른쪽사진이 무화가 캉파뉴 라고 합니다.

사실 근데 재료만 봐서는 저는 잘모르겠네요 ;;

 

 

 

 

 

 

재료 넣고 돌리고 ~ 돌리고 ~ 견과류는 전처리 후 마지막에 넣고 손으로 샤샥 ~~

 

 

 

 

 

 

 

그리고 둥글리기를 해주세요 ~ 호텔제과제빵과 친구들 아주 이쁘게도 둥글려 놨네요 ㅎㅎ

 

 

 

 

 

 

 

발효는 살작만 해고 바로 틀에 넣고 많이 발효하셔야 합니다. 비닐이 안보이는 것은 매우 투명해서? 아..;; 맞나?? ㅎㅎ

호텔제과제빵과 친구들은 보이시나요??

 

 

 

 

 

모양을 내주기위해서 숟갈로 슈슉 ~ 근데 위에 밀가루 너무 많이 뿌린듯??;;

 

 

 

 

 

 

틀에 반죽이 달라붙어서 호텔제과제방과 친구들 애를좀먹었다고 해요;; 당황하지 않고 ~ 모양낸셈 치고 ~ 조심히 뗀 후 칼집내고 구으면 끝 !!!!!

 

 

 

 

 

 

 

마지막으로 강의중이신 호텔제과제방과 이승식 교수님 ~ !

호텔제과제빵과 실습수업  ~ 마무리 ~ 끝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