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웨딩플래너학과의 친환경 에코웨딩이란?

EDIN 2014. 6. 10.

웨딩플래너학과의 친환경 에코웨딩이란?

 

 

웨딩플래너학과 친구들은 신랑과 신부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는 직업이지만 조금만더 자기가하는 직업과 주위를 둘러본다면

훨씬 사회적으로도 도움되는 웨딩플래너가 될 수 있습니다.

에코 웨딩 은 최대한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면서 재활용 할 수 있고, 나눌 수 있는 결혼식 에코웨딩에 대해서 같이 보시겠습니다.

 

 

 

 

 

 

 

 

 

 

불필요한 낭비와 보여주려하는 틀에 박힌 듯 형식화된 결혼식보다 소박하고 자유롭게 자신의 개성을 살린 결혼식을 하고 싶어하는 추세입니다. 에코웨딩은 웨딩드레스, 부케, 청첩장, 답례품 등 보통의 결혼식의 틀에서 벗어나 녹색성장을 위하여 실천합니다. 웨딩플래너학과 친구들은 일반적인 결혼보다 훨씬더 특별한 결혼식이라고 생각하면되시겠습니다.

 

 

 

 

 

 

 

 

일반 웨딩드레스는 합성섬유로 만들어진반면 친환경드레스는 자원을 고갈시키며 분해가 되지 않아 환경오염이 되지만 친환경 드레스는 닥나무, 쇄기풀, 옥수수 전분에서 봅은 실로 만든 친환경 원단으로 제작되어 버리게 되는 일이 있어도 양분이 되는 착한 드레스 입니다.

웨딩플래너학과 친구들은 이런 사실에 대해서 모르는 친구들도 많이 있었을 것 같은데 ? 다알고계셨나요?

 

 

 

 

 

결혼을 준비하면서 웨딩플래너학과 친구들이나 신랑 신부님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에 청첩장을 배놓을 수 없겠죠? 삼림을 보호하고 산소를 발생시키는 재생지를 사용하며, 휘발성 화학물질을 없애고 유해물질이 적어 공기오염도가 적은 콩기름잉크를 사용해 인쇄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웨딩 트렌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웨딩플래너학과 친구들은 웨딩시 꽃장식이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데요. 잠깐사용하고 버려지는 꽃보다

미니 화분을 이용해 테이블을 장식한다면 예식이 끝나고 환경도 보호하고 하객들에게 답례품으로 드리는 선물이 되어 일석이조의 효과를볼 수 있습니다.

 

 

 

 

 

 

 

 

우리 웨딩플래너학과 친구들에게 결혼을 떠올리면 행복이라는 감정을 느기는데요.

인생에 한 번 뿐인 아주 특별한 하루를 화려하며 갖추어진 틀에 박힌 지루한 예식보다 소박하더라도 자신의 개성을 살려 자유로운 결혼식을 하는게 기억속에 가장 행복했던 하루로 기억되어 그날을 생각하면 항상 웃으며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웨딩이 될 수 있을 겁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결혼식 웨딩플래너학과 친구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