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인천문예 이벤트학과"수시모집기간"안내

EDIN 2013. 4. 5.

 

 

인천문예 이벤트학과"수시모집기간"안내

 

 

 

천문예전문학교 이벤트학과 신입생 수시모집기간 정보 입니다.

국내최초로 파티과가 개설된 인천문예는 지금까지 2년전문학사과정 파티플래너학과 에서 많은 파티인재들을 배출하였는대요.

 

딱 !한가지 아쉬웠던 편입에 대한부분이였습니다.

 

2년전문학사 과정이다보니 취업에 강하지만 학업에 좀더 욕심이 있는친구들은 편입을 준비하여야 했는대요.

하지만 ! 정말 너무나도 기쁜소식은 이번에 과 개편과 함께 인천문예전문학교 에서도 이벤트학과 학사과정 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새로개설되어 현재 파티플래너학과 2학년이 교육받고 있는 이벤트학과 는 3년학사과정으로서 사편입, 해외유학, 대학원진학 등을 희망하는 친구들에게는 정말 도움이 되는학과 입니다.

 

인천문예 이벤트학과 는 티최고위 과정으로서 국가행사, 컨벤션, 기업파티, 교육자 를 목표로 하는 친구들에게 비전을 제시할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벤트학과 에서는 신입생 수시분할1차모집기간 중인대요.

 

현재도 3월부터 미리알아보고 지원하는 친구들이 많은 관계로 지원률이 높은 상태인대요.

매년 학교에 비해 3~4월에 지원률이 높습니다.

그러다보니 예비모집부터 높은 지원률을 보이면서 조금이라도 빨리 지원해서 결과를 기다리는걸 추천드리고 싶은대요.

 

현재는 시분할1차모집 중입니다.

 

 

 

 

 

매년 파티를 사랑하고 티플래너를 목표로 하는친구들에게 지표가되는 인천문예 전문학교 인대요.

인천문예 파티플래너 최고위과정인  이벤트학과  신입생모집 에 관련한 모든 궁금한 사항들이 있으시다면 카톡 ICAC 나 댓글달아주세요~

 

여기까지 육이강한 학생이 먼저인 학교 인천문예 이벤트학과 수시모집기간 정보 였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