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피부미용과 전문학교"인천문예"

EDIN 2014. 12. 15.

 

 

 

 

 

 

  피부미용전문학교"인천문예"

 

 

 

모든 여자들의 꿈!!

더 예뻐지고 아름다워지고 싶은 것이지요? ^^

여성들에게 최고의 인기 만점 직업은 내 자신 뿐 아니라 상대방을 아름답게 꾸며주는 미용에 관련된 직업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미용의 종류를 나열하자면 네일아트, 헤어, 피부 맛사지 등이 있는데요.

이 모든 과정을 배우면서 전문학위까지 취득 그리고 취업까지 연결해 주는 학교가 있습니다.

바로 인천문예 피부미용과 전문학교 인데요.

 

 

 

 

 

자세한 설명 아래로 쭈욱 보셔요 ^^

인천문예 피부미용과 전문학교는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쭈욱! 미용의 모든 단계를 배우면서 최고의 전문가로 양성하지요 ^^

배우는 과정은 이렇습니다. 

백옥같은 피부를 연출해주고 관리해주는 피부 경락 맛사지! 머리 컷부터 염색, 퍼머, 찰랑찰랑 헤어의 연출, 다양한 스타일을 가능케 하는 헤어과정! 메이크업수업은 내 일생 최고의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가능케 할 뿐 아니라 무대 위 연예인 배우를 가장 돋보이게 해 주는 최고 인기 만점과정! 손톱의 변신은 무죄! 화려함, 절제미, 귀여움, 개성등을 보여주는 네일아트, 본교 네일아트는 국내 대회를 나갈 때 마다 상을 싹쓸이 해 온다죠? ^^

 

 

 

 

 

고전머리 업스타일로 전통의 아름다움을 재창조하는 전통머리 수업!

뮤지컬, 다양한 공연의 스토리를 더 가능케 해 주는 무대분장 수업!동물, 마녀, 노인,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을 손으로 가능케 하는 최고의 수업이지요 ^^  각질은 가라!! 피곤은 가라!! 남에게 매끈한 발을 자랑하게 하는 발 맛사지!

다른 학교는 미용학과가 분류되어서 헤어과, 네일아트과, 맛사지과로 되어있는데

인천문예전문학교는 모든 과정을 가르쳐주는 멀티학과로 졸업 후 갈수 있는 방향이 다양하답니다.

 

 

 

 

아참! 그리고 인천문예 피부미용과전문학교 에서 2014년 9월말에서 10월초에 열렸던 아시안게임 모두 기억하시죠? ^^

인천문예전문학교 피부미용과 전문학교 재학생들은 개막식과 폐막식 공연을 맡은 몇 백명의 배우진과 패션쇼의 모델 등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맡아서 엄청난 화제를 모았답니다. 

미용의 최고 전문가가 되고 싶다면 인천문예전문학교 피부미용과 전문학교로 오세요!

 

 

 

 

 

 

 

 

 인천문예전문학교 신축캠퍼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