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뷰티미용전문학교 대회준비반 진행"인천문예"

EDIN 2014. 12. 17.

      뷰티미용전문학교 대회준비반 진행"인천문예"      

 

 

인천문예 뷰티미용전문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들이라면 대회에 욕심이 없는 친구들은 없을 것이다.

따라서인천문예 뷰티미용전문학교에서는 대회준비반을 만들어 대회를 준비하는 학생들에서 교수님의 1대1 코칭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미용예술학과는 대회준비반을 통해 대회에 맞는 부분을 체계적으로 교육을 하고 있으며, 이번에도 ‘014 아시아 美페스티벌 뷰티컨테스트’에 참여하여 대상부터 금상, 은상, 동상, 동상, 협회상장, 작품상까지 참가한 모든 학생들이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

 

 

 

 

김혜순 양은 헤어부문 창작퍼머넌트 종목으로 참여하여 대상(상장 및 트로피 상금50만원)로 수상했으며, 금상 김현재(헤어·창작퍼머넌트), 김규태(헤어·퓨전고전머리), 은상 김건(헤어·창작업스타일), 선명서(헤어·창작퍼머넌트), 동상 추은영(네일), 한예지(메이크업·스테이지), 이영아(메이크업·웨딩), 김민선(메이크업·아트웨딩), 조태우(메이크업·뷰티스타일리스트), 정유지(헤어·창작퍼머넌트), 협회장상 이지은(메이크업·스테이지), 김시은(메이크업·스테이지), 이다영(메이크업·웨딩), 작품상 최은영(메이크업·웨딩)등 인천문예 뷰티미용전문학교 학생들이 수상을 하였습니다.

 

 

 

 

 

 

인천문예 뷰티미용전문학교는 예술적·미적의 창조적 감가과 현장에서 바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실무능력을 겸비한 전문 미용인 배출을 위해 창의적인 실기교육과 최신 트랜드를 접목한 현장실습 커리큘럼을 통해 미용산업을 이끌 뷰티션과 에스테티션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인천문예 뷰티미용전문학교에서는 재학생들에게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등 뷰티에 다양성을 교육시켜 경쟁력을 길러주며, 졸업 후 폭 넓은 진로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도 있다. 또한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장을 지정되어 있어 학교에서 공부하고 학교에서 자격증 시험을 볼 수 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