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의 푸드스타일리스트되기실습~!

EDIN 2015. 1. 23.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의 푸드스타일리스트되기실습~!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김지원학생이 KBS 드라마 아이언맨 현장실습을 다녀왔습니다.

방송 현장실습을 통해, 직접 푸드스타일링을 해봄으로써, 힘들지만 많은 점을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가 되기위한 방송푸드스타일링 실습 ~!!!

 

 

 

 

 

 

 

 

이많은 재료들을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친구들이 모두 준비하다니 ㅠㅠ 힘들었겠다 ...

 

 

 

 

 

 

 

힘들지만 방송에서만보던 연예인도보고 현장경험도 하고 일석이조 입니다 !!!

 

 

 

 

 

 

 

2014년 개최된 아시아 음식문화 축제를 대표하여 한국음식에대한 소개와 축제에 대한 인터뷰를 하셨습니다.

KBS 굿모닝 대한민국에 출연하게 되셨는데요. !

본교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권나영 교수님은 40억 아시아인이 함께하는 인천 아시아경기대회와 함께 열리는 이번 축제는 한국 음식을 세계에 알리고 아시아를 대표하는 10개국의 전통 음식을 소개하며 성공적인 페스티벌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역시 공중파지만 떨림없이 방송을 진행하시는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권나영 교수님 !!!!!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학생들이 2014학년도 겨울방학을 맞아 'KBS 드라마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겨울방학을 맞아'KBS 드라마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가하였습니다.

구갠 교육기관으로는 최초로 KBS 와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는 매 방학마다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인턴십 참가생은 연수기간동안 KBS 의 모든 드라마에서 푸드스타일리스트 업무를 중심으로 현장실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방송 푸드스타일리스트로서 뛰어난 역량을 발전시켜 꿈을 이루길 응원합니다!

 

 

 

 

 

 

이번 인턴십에서도 활약할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친구들 !!! 아자 !!!!!

 

 

 

 

 

 

동계방학을 맞아 KBS 한국방송공사 TV 드라마 동게 인턴십에 참가하고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강소라, 나시여, 민병찬 학생의 활동소식을 전해드리고자 KBS 드라마'가족끼리 왜 이래'와 '달콤한 비밀'촬영에서 일본 레스토랑 메뉴, 가정식 메뉴,와인과 치즈, 다과와 디저트 등 다양한 장면을 선보이며 수준 높은 푸드스타일링 작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인턴십 을 통해서 방송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친구들의 꿈을 향해 한층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