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정시추가모집대학 인천문예가 대안이다~

EDIN 2015. 2. 2.

 

 

 

 

 

 정시추가모집대학 인천문예가 대안이다~

 

 

대학별 정시추가모집대학은 합격자 발표가 다음달 4~11일까지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대학을 한군데만 보고 있다거나 다른 정시모집대학에 떨여져 추가모집만을 생각하고 있던 친구들은 다른 대안을 찾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현재 정시추가모집대학들도 거의 입시가 마무리 되어 가는 현재에도 대학을 선택하지 못한 친구들과 부모들의 근심걱정이 늘어가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정시추가모집대학에 합격하지 못한 학생들은 2016년에도 변화가 있는 수능제도 때문에 대부분 재수를 기피하고 어떻게 해서든 이번 추가모집에 가려는 학생들이늘어나면서 추가적으로 학생을 모집하는 대학들의 경우 부실대학이거나 정원미달되는 대학이 많기때문에 대부분의 정시추가모집대학에 지원하는 학생들은 더욱 불안해 하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이런분위기 속에서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교육처가 바로 인천문예 전문학교 같은 특성화 교육기관인데요.

 

 

 

 

 

 

 

 

 

갈수록 심화되어가고 있는 취업난분위기 속에서 취업에 강한 경쟁력있는 인재들을 매년 배출하여 재학생만족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인천문예 전문학교는 8개의 전문학사과정과 3개의 학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교육처로서 매년 많은 학생들의 지원이 어이지고 있는 교육처 입니다.

 

 

 

 

 

 

 

 

정시추가모집대학과 동등한 학위취득이 가능하면서 이론과 실무 두마리토끼를 잡을 수 있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원하던 학교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제1캠퍼스에서는 학과별로 높은실습률과 현장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제2캠퍼스 에서는 원어민과 함께 수업이 진행되며

제3캠퍼스 에서는 학생들의 현장과동일한 환경에서 실무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취업시 재교육이 필요없는 그야말로 현장형 인재만을 배출하고 있습니다.

정시추가모집대학중 성적에만 맞춰서 억지로 지원하려는 학생들에게는 더더욱 한번정도는 꼭 ! 알아보고 지원해볼만한 교육처 입니다.

현재 정시추가모집이 진행중이며 대학기관과 마찬가지로 현재 추가모집에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더늦기전에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확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아래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인천문예 전문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인천문예전문학교 부평구청 신축이전 캠퍼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