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파티플래너과 케이터링 현장실습

EDIN 2015. 4. 1.

  파티플래너과 케이터링 현장실습





최근 코카콜라에서 신제품인 'ZICO'를 출시하신 것을 알고 계십니까?

코카콜라에서는 'ZICO'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런칭파티를 열었다죠.

본교의 파티플래너과에서는 'ZICO'신제품 런칭파티에 현장실습으로 다녀온 소식에 대해서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출시된 지코는 건강한 코코넛음료라는 컨셉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런칭파티 역시 지코의 컨셉을 부각하기 위해 자연주의 느낌의 컨셉이 잡혔습니다.

런칭파티에 있어서 런칭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부각시키기 위한 알맞는 컨셉이 중요한데요.

또한 그 컨셉이 잘 부각만 된다면 런칭하고자하는 아이템은 여럿 효과들을 누릴수가 있다죠.

그렇다보니 최근 런칭과 같은 기업이벤트에 파티를 함께 접목시키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아무쪼록 본론으로 돌아와

이에 맞게 현장실습을 나간 파티플래너과에서는 자연주의 공간연출과 케이터링, 답례품 포장 등의 업무를 맡았었는데요.

이번에 현장실습 갔던 학생들이 2학년 학생들이다보니 나름 1학년 때보다 수월하고, 좀더 전문적인 업무수행을 했다고 하는군요.

공간이해를 바탕으로 컨셉에 맞는 공간연출과 자연주의에 알맞는 케이터링음식을 준비하고 답례품 포장까지 점점더 개인의 파티플래너로써의 역략이 늘어만 가고 있습니다.





국내 교육기관중 파티플래너과 최초 개설학교인 만큼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이고, 현장실습에서도 뛰어난 감각과 능력들을 뽐내고 있네요. 그만큼 빵빵한 교수진과 체계적인 교육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정말 파티플래너에 대한 분명한 목표를 가진 학생들이 만나다보니 그 씨너지 효과역시 대단한듯 싶습니다.





이외에도 본교 파티플래너과에서는 프랑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인 '르네휘테르' 파티, 크리스탈 브랜드인 '스와로브스키' 런칭파티, 다양한 하우스 웨딩 등 다양한 곳에서 현장실습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파티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의 분야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고요.





파티플래너를 꿈꾸고 계시다면 바로 이곳에서 체계적인 교육과 다양한 현장실습, 역사와 전통과 함께 시작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으로 파티플래너과 케이터링 현장실습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