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모집 서두르세요!

EDIN 2015. 4. 8.




  푸드스타일리스트모집 서두르세요!



식공간의 이해를 바탕으로 식문화를 아름답게 만드는 푸드스타일리스트는 이제 하나의 학문을 인정받아 하나의 학과로써 자리매김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하나의 학문으로써 학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국내에서 최초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를 개설한 학교가 있죠.

바로 인천문예전문학교인데요. 지금 '16학번 푸드스타일리스트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다고 합니다.





본교의 푸드스타일리스트모집을 추천하는 이유는 특별함으로 가득차 있기 때문인데요.

우선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의 조리를 기본으로 하여 푸드스타일링과 테이블코디네이터, 식탁화훼, 전시기획 및 디스플레이, 색채학, 식음료, 사진촬영 등 푸드디자인에 관련된 모든 분야를 다루고 있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교육특징을 갖추고 있어 과감하게 푸드스타일리스트모집을 추천드립니다.

첫째, 국내에서의 교육은 물론이고 세계에서 실력을 인정받기 위해 이태리, 태국, 일본, 프랑스 등으로 학기중이 아닌 방학중에 해외연수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다양한 디플로마를 취득함은 물론이고 본고장에서만 배울 수 있는 특별함역시 큰 기회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둘째, KBS아트비전과 M.O.U.체결을 통해서 방송이며 잡지촬영 등 생생한 현장실습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이론적인지식과 실습지식에 더해져 현장실무까지 이 3가지를 겸비하게 되어 탄탄한 푸드스타일리스트로써의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셋째는 국내 교육기관중 최초로 개설된 학과인 만큼 교육의 질과 역사와 전통면에서 압도적인 우위에 서있습니다. 이것을 증명하는 것이 매년 일본에서 열리고 있는 '도쿄테이블웨어페스티벌'에서 9년연속 입상입니다. 이것은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는 것이기에 그만큼 교육의 질은 모두가 최고라 여기고 있기 때문에 푸드스타일리스트모집에 서두르셔야 하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매년 개최되는 '아시아음식문화축제'는 인천시와 함께 공동으로 본교에서 주관하고 운영하는 국제규모의 축제로, 아시아 각국의 유명한 셰프들과 함께 아시아 각국의 음식을 소개하는 이 축제 역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 증거로 작년 '14년도에 개최되었던 인천아시안게임과 공동으로 함께 개최되었을 정도로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특별함을 갖추고 있기에 푸드스타일리스트모집에 더욱 서두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이죠.







국내 최초로 개설한 만큼 역사와 전통 그리고 교육의 질과 특별함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인천문예전문학교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에서 '16학번 신입생을 한창 모집중에 있습니다.

일찍 모집하고 있기에 나중에 접수했다가는 정해진 인원이 가득차면, 불가능하니 지금 당장 마음 먹고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 모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