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코디네이터학과 브랜드메뉴개발 금상!!

EDIN 2015. 5. 22.


  푸드코디네이터학과 브랜드메뉴개발 금상!!



인천시가 주최하여 열렸던 인천 브랜드 음식개발 요리경연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슬로건은 'I CHEF를 찾아라' 였습니다. 여기서 I는 Incheon의 약자라고 하네요.

인천지역의 요리유망주와 우수한 셰프를 육성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매년 개최되는 '아시아음식문화축제'와도 비슷한 맥락이 아닐까싶습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푸드코디네이터학과에서는 당당하게 학생단체 부문에서 금상을 타는 성과를 냈다고 합니다.





대회에 참가하는 푸드코디네이터학과학생들은 오랜기간동안 수업외에 남아서 연습하고 개발하는 모습을 보았었는데요.

그 노력의 결과를 얻은 것 같습니다.

이날 개최되었던 요리경연대회는 대회 뿐만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의 장들이 열렸었다고 하네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푸드코디네이터학과와 함께 공부하고 있는 웨딩뷰티학과에서 고전머리, 한복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또한 AROMA라는 커피바리스타학과의 카페테리아 동아리에서도 식음료를 판매했습니다.

전통포장 체험, 임금님 수랏상 포토존 등 재미있고 즐길거리라 정말 많았다고 합니다.





본 대회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와 한국조리사회중앙회 인천광역시지회가 함께 주관하여 운영되었습니다.

파티플래너학과, 웨딩플래너학과,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호텔조리학과 등의 학과가 개설되어 운영중에 있기 때문에 이런 대회에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현재 인천문예에서는 푸드코디네이터학과를 비롯한 12개의 학과에서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항상 모집정원은 제한이 되어 있기 때문에 늦기전에 서둘러서 도전하세요~!


  이상으로 브랜드메뉴개발 요리경연대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