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바리스타자격증 교육에대해서

EDIN 2013. 5. 6.

 

 

  바리스타자격증 교육 에대해서..

 

- 바리스타자격증을 따기 위해서는 커피의 기초지식을 배워야 합니다.

이론으로는 커피의 어원이라든지 커피의 품종, 커피의 역사, 에스프레소에 대한 기초지식등 을 배우고 실기로는 에스프레소와 우유 스티밍을 이용한 카페라떼와 카푸치노 실습을 배워야 합니다.

 

 

 

 

 

  바리스타자격증 인증처는?

 

- 우리나라에서 발급하는 바리스타 인증서는 총 5곳이 있는대요.

커피바리스타2급 과 바리스타2급 , 그리고 커피조리사 등이 있습니다 아직은 국내에 국가공인 자격증은 없고 각각 인증서들 마다 협회가 다르기도 하고, 자격증은 어느 정도 일정 기준점이 되기는 하지만, 필수조건은 아니랍니다. 그리고 1급 취득호 지도자 자격증도 이수를 할 수 있는데요, 인천문예 바리스타 자격증 시험기관으로 학교에서 배우고, 사용했던 그대로, 자격증 시험에 응시를 할수 있어서, 이로운점이 많이 있습니다.

 

 

 

 

 

  바리스타자격증 교육 교수진.

 

- 자격심사위원분을 포함하여, 국내1호 바리스타, 일본1호 바리스타교수님들이 교육하고 있어 학교를 생각하신다면, 문예전은 꼭! 체크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바리스타자격증 취득을위한 인턴십 과 현장실습은?

 

- 본교 바리스타과 는 국내에서 유일한 이태리 독점 라바짜 커피 자격증 취득과 외부 산학협력(탐앤탐스, 라바짜, 가베드림 등)을 통한 실습, 학교에서 진행되는 인턴십실습(로이카페, 커피주세요)으로 활발한 현장 경험을 실시하고 있답니다.

남아공에서의 오리진 커피바리스타 자격증 연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리스타자격증 에대해서..

 

- 셀수없는 만큼 다양화되고 특성화된 수업과 자격증 교육지도를하고 있어 자격증취득과 취업이 원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바리스타자격증 교육정보에 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바리스타학과 에 대해서 궁금하신부분이 있으시다면 카톡 ICAC나 덧글로 문의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