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웨딩플래너과 여기만한곳 있을까?

EDIN 2013. 5. 6.

 

 

  웨딩플래너를 목표로 하시는 분들에게 어떤 웨딩플래너대학을 선택하셔야 할까요? 그 선택에 대한 정보 편 입니다 ~

 

- 국내에서 웨딩플래너과 를 최초로 개설하여, 운영하게 된곳은 본교 인천문예 입니다.

다양한 전문대학, 전문학교 에서 웨딩플래너과 를 벤치마킹하여, 학과를 개설하기는 하였지만, 최초라는 인지도는 아직 따라가기에는 부족하지 않나 라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실제로 인천문예 웨딩플래너과 는 1학기때부터, 학생들을 스카웃하기위해 업체에서 직접 문의가 굉장히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학생 교육과 학생관리로 산업체에서의 본교 신뢰도는 굉장히 높습니다.

아무래도 졸업생들이 현장에서 그만큼 잘활동을하고 있기때문에 신뢰도가 높은이유중 하나가 되겠습니다.

또한 국내1호 웨딩플래너 박사 오현주 교수님이 계시는대요. 오랜 현장근무와 인맥으로 취업과 실습을 원활하게 이루어지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웨딩플래너과 재학생들은 엘리트 위주로 구성되어 자사고, 특목고, 미국유학생, 타 대학 졸업생으로 학과가 이루어진 곳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교수진은 오현주 교수님을 비롯하여 , 최고의 웨딩관련업체 실무진으로 구성된 유일한 학교 입니다. 타 웨딩플래너과에서는 벤체마킹을 할 수 밖에 없는 수준일수 있습니다. 실제로 경인여대 KEPPA웨딩플래너과 최초기획자가 인천문예전에 계신분입니다.

웨딩플래너과는 타 학교에서 주로 배우는 웨딩컨설팅을 비롯하여 , 실제로 웨딩플래닝, 그리고 웨딩뷰티,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소품, 사회, 플라워연출, 큐시트, 혼주 등 컨설팅 외에도 많은 것을 배우게 됩니다.

 

 

 

 

 

 

  자퇴율 0% 와 취업률 100% 를 기록하는 본교 웨딩플래너과 만한 학교가 있을까요? 웨딩플래너를 꿈꾸는 학생들에 현명한 선택하시길 바리겠습니다. 웨딩플래너과 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카톡 ICAC 나 덧굴로 문으해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