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바리스타대학_선택의 이유는?

EDIN 2014. 4. 18.

리스타대학_선택의 이유는?

 

 

 

 

인천문예 전문학교 바리스타대학을 선택한 학생들의 이유는?

 

- 커리큘럼( 생두에서 로스팅까지 + 와인직접제조 + 카페창업 + 노하우까지)

- 제대로 된 교육과 높은 실습비율

-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은 노는 분위기가 아닌 공부하는 분위기라서 좋다.

 

학생들이 즐겁게 실습하고 놀땐놀고 할땐하는 분위기에 인천문예를 선택한 이유라고 합니다.

 

 

 

 

 

 

 

그럼 모든 바리스타대학 학생들이 좋아하고 선택하는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은 어떤 특별한 게 있을지 보시죠.

먼저 입학과동시에 담임교수제를 통한 맞춤형 진로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1학년 동안 B학점 이상 받으면 커피조리사 자격증 자동 취득 하게 됩니다. 이유는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 이 한국평생능력개발원에서 이론과 실습 수업이 완벽함이 인정되어 커피조리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됩니다.

 

 

 

 

 

 

 

 

라바짜 자격증은 이탈리아 3대 커피회사인 라바짜와 독점으로 계약하여 국내 라바짜 본사에서 자격취득이 가능합니다.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의 해외연수처로는 프랑스 4대 와인산지 중 보르도 와 보르고뉴 는 이탈리아에 커피머신의 최초 모델 개발로 유명한 일리 와 이탈리아 5대 커피 브랜드로 꼽히는 무세띠 입니다.

일본 UCC, 하와이 KONA 커피농장, 인도네시아 발리, 남아공 케이프 페닌슐라대학교 등으로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에서만 연계된 교육처 및 업체로 해외연수를 가게됩니다.

 

 

 

 

 

 

 

 

그럼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 교수진으로는 국가대표바리스타 김진규 교수님, 국가 대표 소믈리에 유영진 교수님, 국내1호 티마스터 정승호 교수님 등 최고의 바리스타대학 교수진이 교육을 하고 있어 수준높은 커리큘럼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추출에 중심을 두고, 머신 별 특징에 따른 로스팅, 추출, 셋팅 등을 다루며, 그라인더 날의 차이에 따른 맛의 차이, 그라인더 스타일에 따른 추출방법, 기본적인커핑을 통해 에스프레소의 맛을 보다 전문적으로 표현해 보며 미세한 부분에도 맛의 큰 영향을 가져오는 에스프레소의 변수들에 따른 추출을 다룹니다.

- 취업 후 A/S 교육을 국가대표 바리스타 김진규 교수님이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 친구들에게만 지원될 예정입니다.

 

 

모든학생들이 인천문예를 선택하는 이유 ! 이제 아셨죠?

바리스타대학에 궁금하시다면 아래정보확인하시고 편하게 문의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