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바리스타학과"김진규 교수"

EDIN 2014. 10. 10.

  바리스타학과"김진규 교수"

 

 

인천문예 바리스타학과 에서 WBC챔피언으로 유명한 라떼아트 명장 1호 김진규 교수님을 초빙하였습니다.

김진규 교수님은 월드 라떼아트 챔피언쉽에 국가대표로 출전해 세계기록을 세우는 등 국제규모의 프로대회에서 활약하고 있고 한국을 대표하는 바리스타로 세계적인 명성을 펼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규모의 실습 스튜디오를 갖춘 인천문예 바리스타학과는 국내외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자격시험 인증기관으로서

유럽공인SCAE국제 바리스타 자격증, 영국, WSET 소믈리에 자격증, 미국 SWE소믈리에 자격증 등 10 여개의 국내외 자격증 취득연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진규 교수님을 초빙을 계기로 바리스타학과 학생들에게 더욱 깊이 있는 교육을 실시하여

시설이나 교수진등 재학생들에게 수준높은 교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바리스타학과 교수님으로 초빙된 김진규 교수님은 킨텍스에서 개최돈 'WCCK 국가대표 바리스타 선발전'에서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게되었습니다.

 

 

 

 

 

 

KCAC 커피바리스타 자격시험 검정위원 및 심사위원 이기도 한 이수정 학과장님은 심사위원을, 2012 Korea Latte Art Championhip 국가대표 선발전 1위를 했던 이반석 교수는 라떼아트 심사위원팀장을 각각 맡아 우리나라를 대표할 바리스타 국가대표를 선발하는 중책을 맡았습니다.

이번 바리스타학과 김진규 교수님의 초빙으로 에스프레소추출, 라떼아트 핸드드립, 와인양조, 칵테일 제조수업, 커피머신정비 등 다양한 식음료 실습수업을 진행함으로써, 졸업 후 바로 실전에 투입할 수 있는 식음료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현재 2년전문학과정인 바리스타학과와 학사과정인 커피식음료경영학과를 모집중인 인천문예 전문학교에대해서 더 궁금한 분들은 덧글이나 아래정보확인하시고 편하게물어보세요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