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전문학교추천! 인천문예 TOP 10은?

EDIN 2015. 1. 15.

  전문학교추천! 인천문예 TOP 10은?

 

 

  1984 재단설립 이래 31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재단법인 글로벌에듀 인천문예 전문학교는 생활예술 고등직업교육을 선도하는특성화 교육기관으로서 생활예술 문화와 예술의 가치를 창출하는 명실공히 최고의 생활예술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그렇다면 인천문예전문학교 추천 하는 유일한 이유들에 대해서 보시겠습니다.

 

 

 

 

 

   전문학교 추천 이유 첫번째 ! 2014년 9월 19일 ~ 10월 4일 , 16일간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아시아음식문화축제' 2014 인천아시안게임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국내 외 관람객 및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음식문화를 소개하고 생생하고 맛있는 전통음식 체험ㅇ르 비롯해 전통문화체험, 전통놀이 체험 프로그램으로 큰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특히, 명품음식관에서는 아시아 10개국 초청 유명셰프들과 함게 인천문예전문학교 재학생들이 통역, 서비스, 조리 등의 업무를 성공적으로 해내며 아시아 명품 레스토랑을 구현해, 24만명의 관람객 에게 맛있는 추억을 선사할 수 있었습니다.

 

 

 

 

 

  인천문예 전문학교 추천 이유 ! 세계의 별들이 모이는 '에미상 시상식'이벤트 연출에 국내최초로 진출하여 현지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특히 '에미상 시상식' 이벤트 연출을 10여 년간 총괄해온 한국의 천재 파티플래너 케빈 리가 본교 파티플래너학과 학생들을 선택해 에미상 시상식 이벤트 연출 현장에 함께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글로벌 파티플래너의 신호탄이 되어 세계로 나아가는 최초의 전문학교 추천 기관 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세계적인 식공간 연출 축제인 도쿄 테이블 웨어 페스티벌에서 인천문예전문학교가 9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워 전세계 3천여 작품의 예선작중 단 30작품만을 엄선하는 이 대회는 프로와 아마추어 구분없이 이루어지는 치열한 경쟁으로 유명하여

더욱 전문학교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2011년 국내 교육기관 최초로 KBS 와 MOU 를 체결한 인천문예 전문학교 는 KBS 의 모든 TV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서 푸드스타일링 인턴십 및 현장실습을 실시하여 재학생들에게 방송 현장의 생생함을 전달하고 미디어에 강한 전문가를 육성하는 전문학교 추천 교육처 입니다.

 

 

 

 

 

 

  전문가들이 해왔던 디스플레이 프로젝트를 국내 교육기관 최초로 학생들의 감각과 실력으로 진행하는 VM 혁신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롯데백화점 판매촉진을위한 디스플레이 업무지원을 주 내용으로 식품문화사업, VVIP관련 파티행사 진행 등의 협력업무를 파티플래너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로 구성된 전문팀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외 자격증을 국내에서 취득할 뿐만 아니라, 해외 자격증 실기시험을 실습하던 스튜디오에서 응시할 수 있는 자격취득 독점연계 프로그램 등 손쉽게 해외 자격을 갖출수 있는 특혜가 주어집니다. 방학기간에 진행되는 해외연수 프로그램은 본고장의 생생한 교육과 함께 디플로마 취득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게 됩니다.

 

 

 

 

 

 

  인천문예 전문학교 추천하는 이유 ! 최초로 교육과학기술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하는 '교육기부대상'을 수상해 생활예술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교육 소외계층에게 나눔의 행복을 전하는 우수교육기관으로 우뚝섰습니다.

'대한민국 교육기부 대상' 수상과 함께, 국내 1호 파티박사로 유명한 정지수 학장님께서 '인천교육대상'을 동년수상하여 우수 교육기관으로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전문학교 추천의 시작을 알린 재단법인 글로벌에듀는 고등직업교육을 선도해왔으며, 인천문예전문학교는 국내 최초의 파티, 푸드 전공개설 교육기관으로서 실무중심의 혁신적인 교육과정을 탄생시켰습니다.

그결과 푸드, 파티 학사학위 최고위 과정, 국내 최초의 웨딩플래너학과, 디저트 특성화 디저트 제과제빵학과 등 트렌드를 이끄는 교육으로 생활속에서 더욱 풍성한 문화와 예술의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인천문예 전문학교는 국내`1호 파팁가사이자 국내 최초의 파티플래너이신 정지수 학장님을 비롯해 국내2호 파티박사 성낙숙 학과장님이 함께 국내 최초의 파티플래너학과를 이끌고 계시며 국내1호 웨딩박사 오현주 학과장님이 웨딩플래너 특성화 교육으로 국제적인 커리큘럼의 웨딩플래너학과를 지도하고 계십니다. 학계는 물론 현장에서도 폭넓은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하신 최고의 교수진이 최고의 전문학교를 추천 합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는 국내 최초로, 교육목적에 특성화 한 3단계 입체 캠퍼스 운영을 통해 실습수업, 영어회화, 현장실무 3가지 교육과정의 학습효과를 최상으로 이끌어 오고 있으며 특히 2015년 5월 제1캠퍼스 ICAC 는 지상 10층 지하1층 규모의 최첨단 캠퍼스로

신축 이전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조할 것입니다.

 

 

 

 

 

  전문학교 추천하는 인천문예전문학교 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