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카운트다운!

EDIN 2015. 5. 20.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카운트다운!




개성시대라는 말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21세기로 넘어가면서 두드러진 양상을 보인 이 개성은 서로간의 다름을 존중해주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개성이 푸드쪽에도 영향을 미치면서, 단순한 음식에 멋과 아름다움을 한층 덧입히게 됩니다.

그러면서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생겨나게 되었죠.

물론 해외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개성의 존중이 되어 왔고 그로 인해 푸드스타일리스의 역사도 국내보다 훨씬 깁니다.

현재에는 많은 교육기관에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가 개설되어 운영중에 있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가 개설되어 운영중인 교육기관 중에서 최초로 학과를 개설하여 운영한 교육기관은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입니다.

현재 2년제 전문학사과정인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와 4년제 학사학위과정인 푸드코디네이터학과가 개설되어 운영중에 있습니다.

게다가 최초로 개설하여 운영중이다보니깐 그 오랜시간을 토대로 가장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커리큘럼이 짜여져있습니다.





게다가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매년 가을에 '아시아음식문화축제'를 개최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아시아 각국의 유명한 셰프님들을 초청하여 이벤트와 함께 각국 음식문화를 알리는 축제로써 인천문예에서 주최, 주관하고 있습니다.

그로인해서 인천문예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의 한 주축으로 음식문화를 알리는 각국의 한팀으로 들어가 그 역할을 수행하고 있죠.

이 축제는 작년 '14년도 인천아시안게임과 공동으로 운영되었을 정도로 국내외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축제입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 진로는 정말 다양한 곳에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송, 광고, 촬영, 기획, 전시, 외식관련, 교육 등으로 말이죠.

그런데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에서는 KBS아트비전을 비롯한, 올리브Tv,등 다양한 방송, 광고, 촬영, 기획, 전시 분야의 기관들과 체결된 산학협력을 통해서 현장실습의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자신의 분야에 더욱 확신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며, 혹은 그 많은 분야중 자신의 분야를 정할 수 있는 기회도 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특별하고 체계적이며 전문적인 푸드스타일리스트를 교육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16학년도 신입생을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와 푸드코디네이터학과에서 모집중에 있습니다.

모집정원은 항상 정해져 있기 때문에 더 늦기 전에 여러분들의 꿈을 실현시켜줄 이곳에 도전해보세요!


  이상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