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스튜어디스대학 정보_인천문예

EDIN 2013. 4. 17.

 

 

스튜어디스대학 정보_인천문예

 

 

 

튜어디스대학 중에 인천문예 전문학교 정보 편 ~ 입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스튜어디스대학 은 항공사를 대표하는 얼굴인 글로벌 스튜어디스육성을 목표로 국제매너, 외국어, 기내 서비스, 항공운항 및 안전 등 승무원 고유의 업무영역을 통합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교육 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실무수업과 관련 업계 현장실습으로 취업후 곧바로 어무수행이 가능한 준비 된 인재로 지도하며, 취업 프로그램을 통해 스튜어디스의 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공운항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국제적인 감각을 바탕으로 원어민 외국어회화, 항공운항 실무, 글로벌 매너등 기내 서비스 실무능력을 갖춘 글로벌 스튜어디스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럼 천문예 스튜어디스대학 은 어떤 별한 점들이 있을까요?

 

 

 

 

 

*스튜어디스대학 졸업과 동시에 주어지는 취득 자격증 들 ~

 

-커피바리스타자격증, 파티벌룬아트 자격증, 교육마술자격증, 이미지컨설턴트 자격증 들이 있습니다.

 

그외 관련 자격증들로는 항공승무원, 관광통역안내사, 투어컨덕터, 국내여행안내사, 항공예약, 항공발권, 호텔관리사, 호텔경영사, 호텔서비스사, 소믈리에, 바리스타, 토익, JLPT, HSK 등이 있습니다.

 

 

 

*인천문예 스튜어디스대학 제2캠퍼스 ICEV 원어민과의 토익, 영어회화수업

 

-전문학교중에서는 유일하게 영어마을을 갖고 있는 본교는 항공사 면접기준에 맞는 회화수업과 승무원 지원에 필요한 토익수업 등, 인천광역시 영어마을에서 원어민 교수의 영어인터뷰 특별코칭을 매주 실시합니다.

 

 

 

 

 

 

*스튜어디스대학 의 철저한 1:1 멘토링 면접 시스템관리

 

- 면접 진행 단계별로 1:1 멘토링 시스템을 적용하여 자기소개 개별교정 및 입사 지원 서류 점검 및 롤플레이 훈련을 통한 실전 모의면접을 실시하고 있는대요. 특히 ! 매주 글로벌TV와 연계한 자기소개 스피치 VCR촬영 후 VCR분석을 통한 수업을 진행합니다.

 

 

*심폐소생술 교육과 인성직무능력검사를 한번에 진행 하는 인천문예 스튜어디스대학 !

 

-기내 응급상황 발생시 의 응급치료 CPR자격증 취득의 기회를 제공하며 국내항공사와 동일한 인성검사 및 직무능력검사를 미리 테스트하여 자기진단 및 개선포인트를 연구합니다. !

 

 

*글로벌 관광 비지니스과정 ICEV 영어 합숙훈련 및 와인매너과정 무료수강 하고 있습니다.

 

-매 여름방학마다 제공되는 글로벌 관광 비즈니스과정에 지원할 수 있으며 8주간 영어합숙 훈련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하며 와인테이블매너 과정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TIP : 항공스튜어디스학과 매주 금요일 2시 면접 입니다 ! 면접시 자기소개는 반드시 스피치로 진행하며 글로벌TV VCR촬영을 통해 테스트 합니다. 복장은 가능한 정장을 원칙으로 하며 (흰색블라우스, 검은색스커트, 검은색 굽 3~4CM 구두 착용)단 고교생의 경우 교복을 입고 테스트에 응할 수 있습니다.

 

 

 

로벌 스튜어디스인재육성을 목표로 개설된  천문예 스튜어디스대학 학과 정보 였습니다.

 

스튜어디스에 대해궁금하시다면 카톡 ICAC 나 덧글로 문의하세요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