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파티플래너학과대학 수시모집기간은?

EDIN 2015. 9. 11.



  파티플래너학과대학의 수시모집기간은 언제 인가?




국내에도 파티열풍이 불어오고 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단계까지는 이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확실한것은 파티라는 두 단어가 주는 이미지가 이제는 전혀 생소하지 않다는 것과 연예인, 상류층, 기업 등에서 파티를 하거나 파티와 접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것을 알 수 있죠. 사실 파티문화가 성장할 수밖에 없는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파티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쌍방향커뮤니케이션의 장'이라는 것입니다. 페이스북이 이처럼 흥행을 넘어 각 기업에서도 기업페이지를 만들어 운영하는데에도 페이스북이 주는 쌍방향커뮤니케이션이라는 특징때문입니다. 그런데 쌍방향커뮤니케이션의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파티이기에 기업에서도 다양하게 파티를 접목한 이벤트를 열고 있죠. 국내도 이런 추세로 흘러가다 보니 파티플래너를 꿈꾸는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넘쳐나고, 그로 인해 파티플래너학과대학에 진학을 고려하는 학생역시 상당수가 됩니다. 그렇다면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는 수시모집기간이 언제인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죠.





국내에서 파티플래너교육을 가장 먼저 시작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있습니다. 그만큼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그 시간동안에 갖춰진 체계적인교육커리큘럼과 교육환경은 그어디에도 보기 힘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인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우수한 교육기관이라는 것 역시 전세계에 입증했는데요. 지난 8월에 선정한 세계우수교육기관 다섯 곳에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선정이 된것입니다. 미국의 코넬대학, CIA, 일본의 도쿄대학원, 독일의 마에스타와 어깨를 나란히 한 것이죠. 사실 파티플래너학과대학으로는 이미 해외에서도 많이 알려져 있는 것이 해외에서도 인천문예에 입학하기 위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천문예의 수시모집기간은 어떻게 될까요?





현재 파티플래너학과대학의 대표로 꼽히는 인천문예의 수시모집기간은 9월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세계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된만큼 지원자 모두의 전형료를 면제해준다는 특혜까지 주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를 넘어서 해외에서도 유능한 글로벌한 파티플래너를 양성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여러분들의 과감한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발전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미래 유망직종, 로봇이 보급되도 사라지지 않을 직업 등으로 선정된만큼 파티플래너로써 미래의 트렌드를 이끌 여러분들의 확실한 교육처가 되어줄 파티플래너학과대학에 다양한 특혜가 주어지고 있는 이번 수시모집기간을 통해 모두 누릴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인천문예는 여러분들의 꿈을 위한 아름답고, 거침없는 도전을 응원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