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추천으로 수시합격해보자!!

EDIN 2015. 9. 4.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추천으로 수시합격해보자!!





단순히 일하기 위해, 활동하기 위해 배를 채워야하는 목적으로 음식을 먹었다면, 이제는 맛있는 음식을 찾는 '식문화'로서 변화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맛있는 음식에서 예술까지 더하여진 오감만족을 위한 '식문화'의 시대가 올것이라고 합니다. 미각, 후각의 만족은 물론 시각, 청각, 촉각의 만족까지 이제는 식공간에서 모두 이뤄질 것이라고 합니다. 이미 푸드스타일리스트라는 직업을 통해서도 이와같은 '식문화' 트렌드를 읽을 수 있죠.

그래서 전문적인 푸드산업의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고 있는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전 세계의 외식산업의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는 교육기관의 수는 어마어마 합니다. 이도 그런것이 세계적으로 외식산업의 연간 규모가 3000조원이라고 하니, 그만큼의 인재들의 필요성은 당연하다고 볼 수 있는 것이죠. 그래서 지난 8월에 전세계 교육기관중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곳 다섯곳을 선정했는데요. 미국에서 두곳으로 코넬대학과 ICA, 독일의 마에스타, 일본의 도쿄대학원, 한국의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선정이 되었습니다. 오늘 추천하고자 하는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어디인지 아시겠죠?





오늘 추천하는 인천문예는 국내 최초의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로써,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를 가장 먼저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그만큼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곳이며, 그런 시간과 함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KBS와 M.O.U 체결을 통한 방송푸드스타일리스트로써의 현장실습, 인턴십, 취업연계가 가능하며, 글로벌인재로 양성하기 위해서 해외 명문조리학교와의 교류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태리의 'I.F.S.E', 태국의 '블루 엘리펀트' 등으로 방학마다 해외연수프로그램이 진행되어 국제적인 지식, 테크닉 등을 통해 최신 트렌드까지 익힐 수 있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로써 최고의 교육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많은 추천을 통해 이미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곳이기도 하죠.





이미 졸업생들이 현직에서 활동하고 계시며, 상당수는 해외 취업을 통해 해외에서 활동하고 있기도 합니다. 

오늘 추천드린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에서는 현재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2년제 전문학사학위 과정인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와 4년제 학사학위 과정인 푸드코디네이터학과에서 모집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에서는 여러분들의 꿈을 위한 작은 도전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