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제품스타일링 과정!!

EDIN 2015. 8. 24.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제품스타일링 과정 살펴볼까요?



TV광고, 전단지, 책자 등에서 멋음직스럽게 나온 음식 사진들은 자주 볼수 있죠.

이런 사진들은 전문가를 통해서 촬영이 된 하나의 작품입니다. 바로 푸드스타일리스트를 통해서 말이죠.

현재 국내에서 푸드스타일리스트를 육성하기 위해서 전문적인 교육을 위해 4년제 학사학위 과정으로 푸드코디네이터학과를 개설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다양한 수업들을 통해 교육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수업중에서도 오늘 살짝 엿볼 푸드코디네이터학과의 수업내용은 바로 제품스타일링 시간입니다. 특히나 크라운과 업무협약을 맺으면서 특별하게 진행된 수업이였는데요. 크라운의 신제품인 르블랑 제품 스타일링이였습니다.

크라운제과의 직원분들도 함께 참석하여 학생들의 획기적이고 특색있는 르블랑 제품 스타일링을 보셨답니다.





대회형식으로 진행된만큼 푸드코디네이터학과 학생들의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 아이디어, 창의성을 엿볼 수 있었던 수업입니다. 자신들의 르블랑에 대한 특징을 잘 살릴 수 있도록 각자만의 연출을 보여주었습니다.

전문가가 되기 위해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의 작품이라고 보기 어려운정도로 훌륭한 작품들이 나왔었습니다.





서로 경쟁상대이지만 본인이 얼마나 노력하고, 고민한 만큼 남들의 작품역시 좋은 마음으로 평가를 했다고 하네요.

자신의 작품을 위해서 열심히 스타일링하고 있는 푸드코디네이터학과 학생들의 모습입니다.


또한 학생들은 교수님들과 크라운제과에서 나온 직원들 앞에서 자신의 작품에 대한 프리젠테이션까지 진행했습니다.





교수님, 학장님, 직원분들의 평가항목에 따른 평가까지 진행된만큼, 대회다운 대회가 이뤄졌던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제품스타일링 수업시간이였습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2년제 전문학사학위 과정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와 4년제 학사학위 과정인 푸드코디네이터학과가 개설되어 운영중에 있습니다. 또한 미래의 푸드산업을 이끌어나갈 미래형 인재가 되어줄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는데요. 여러분들의 과감하고 거침없는 도전이 필요한 때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