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커뮤니케이션게시판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이색요리대회 수상!!

EDIN 2016. 3. 8.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이색요리대회 수상!!



'김의 날'이라고 알고 계십니까?

지난 정월대보름이 바로 제 5회 김의 날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올해로 수출 3억불 달성기념으로 김요리경연대회를 개최했는데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푸드코디네이터전공 학생들과 푸드스타일리스트전공 학생들이 출전하여 금상과 장려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번 '김요리경연대회'는 김 산업 발전을 위해 (사)한국김산업연합회에서 주최하여 많은 대학의 호텔조리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등의 학생들을 비롯해 전문학교의 푸드코디네이터전공, 호텔외식조리전공 학생들이 참여하여 자신들만의 세련된 케이터링과 수준급 테크닉을 선보였습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국내 대학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학생들이 참여하는 각종 대회들에서 수많은 수상을 해오지만, 무엇보다도 각종 세계무대인 국제대회에서 수상행진을 매년 연이어가고 있습니다. 

중국상해 '국제 베지테리안 요리대회' 특금상

'세계어주국제요리대회' 금상

'말레이시아 국제요리 경연대회' 특금메달, 금메달

'중국 청도 한·중·일 국제 씨푸드 요리대회' 특금상, 금상

'중국 쑤이펀허 국제친선 요리대회' 단체전 특금메달

'국제 중국요리 청년요리사 대회' 최연소 금메달 

등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매년 수상행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처럼 특별함이 가득한 인천문예이기에 작년 15년도에는 외식산업 인재양성 교육기관 중 세계 대표 교육기관 다섯 곳중 한곳으로 선정되기도 했죠. 미국의 CIA, 코넬대학, 일본의 도쿄대학원, 독일의 마에스타와 함께 말입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현재 2017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대학교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와 동일한 4년제 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한 푸드코디네이터전공을 비롯해 호텔외식조리전공, 웨딩플래너전공, 파티플래너전공등 총 13개의 전공에서 모집중에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꿈을 눈앞의 현실로 이끌어 줄 수 있는 교육과정, 교육커리큘럼,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 이제는 필요한 것은 딱 하나입니다!!

바로 여러분들의 거침없이 과감한 도전!! 만이 필요하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