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커뮤니케이션게시판

아시아음식문화축제 멋진 웨딩퍼포먼스

EDIN 2014. 9. 25.

  아시아음식문화축제 멋진 웨딩퍼포먼스

 

 

9월 19일 개막을 시작으로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 북측광장에서 '아시아음식문화축제'가 펼쳐졌습니다.

 

 

 

 

 

 

 

이번 아시아음식문화축제는 2014 아시안게임조직위원회와 한식재단이 주최하고 인천문예전문학교가 주관하는 축제로서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행사입니다.

총 9개국이 참가한 아시아음식문화축제 명품관에서는 중국 북경의 대표식당'화제이웬', 일본 요시무라 레스토랑, 태국 블루엘리펀트, 인도 에데시아 레스토랑, 베트남 이란, 인도네시아 콜라주, 키르기기스탄 등 이 참여하였습니다.

 

 

 

 

 

 

 

이벤트관에서는 음식을 주제로 한 테이블 세팅 작품 30여점과 전통 한식과 디저트, 퓨전, 그린에코 등 테마별 푸드스타일링 40여 점이 전시되었습니다. 특히 이벤트 관에서 가장 눈에띄는 전통혼례 부스 공간에서는 인천문예전문학교 학생들이 기획연추하여 역사적으로 이루어질수없는 사랑을 재조명하여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웨딩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퍼포먼스에서는 인천문예전문학교 재학생의 화려한 무용과 전통혼례 퍼포먼스가 모든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외에도 한국인과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체험 프로그램과 유명 셰프가 진행하는 쿠킹콘서트, 아빠와 함께하는 건강요리 경연대회, 전통 예술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웨딩 퍼포먼스를 기획 연출하여 박수갈채를 받은 인천문예 웨딩플래너과는 국내최초로 개설된 학과이고 웨딩 교육의 선두주자로 앞으로도 많은 웨딩플래너인재를 양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역시 인천문예 전문학교 웨딩플래너과 친구들은 짱짱! 저도 현장에 있었지만 정말 무용퍼포먼스는 너무나 멋졌던것 같아요+_+

여러분들도 시간되신다면 매주 오후2시 진행되는 웨딩세레머니 꼭! 참석해서 관람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